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지역 가든파이브 점심메뉴는?? 바로 불고기 닭쌈밥!

by 리뷰어디노 2020.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점심메뉴 닭쌈밥 소개입니다.

 

 


 

장지역 가든파이브 불고기 닭쌈밥

다들 점심을 어디서 해결하시나요??

저는 회사랑 가까운 장지역 가든파이브에서

 

점심을 주로 해결한답니다!!

여러 곳에서 점심을 해결해 보았지만

그중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라고 생각한 곳이

바로바로!!

불고기 닭쌈밥

 

 

저는 일행이 있어서2~3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21,000원짜리 불고기 닭쌈밥을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닭쌈밥을 먹어보지 못해서

점심메뉴로는 음... 괜찮을까??

생각도 했지만!!!

역시 육류는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 없는 

음식이죠!!

 

 

여기 보이는 곳이

카운터랍니다!! 주문을 여기서 하시면 되세요!!

가든파이브 내 모든 음식점은 선불이고

간단하게 QR코드 인증 후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꼭꼭 영수증 챙기세요!!

나중에 이 영수증으로

주차비 계산을 하실 수 있답니다.

 

짜잔~ 저희가 주문했던

불고기 닭쌈밥이 나왔어요!!

 

위 사진처럼 크게 한 덩어리를 먹는 게 아니라

가위로 3등분으로 잘라서

먹는 거더라고요!!

 

특히나 직원분께서 처음 오셨다 하면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서비스도 만족했답니다!

 

 

불고기 닭쌈밥을 주문하면

깻잎이랑, 매콤한 소스, 머스터드, 무말랭이

유자(?), 무생채(?) 등등 아무튼 건강에

좋다고 설명을 해주셨는데ㅎㅎ

 

먹다 보면 이게 무엇인지

안 궁금... 그저 먹기 바쁘답니다^^

 

닭쌈밥을 먹는 방법3가지 정도 있었어요!!

처음에는 깻잎을 밑에 두고, 그 위에 닭을 올리고

그다음 밥, 유자(?),3가지 재료 등을 더 올려서

한입에 넣어 드시면 되세요!

 

두 번째는 바로 쌈무!!

쌈무 위에 닭을 올리고

그 위에 숙주나물을 소스에 버무려

닭 위에 올리고 드시면 되세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은 숙주랑 닭만 같이해서 먹는 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ㅎㅎ

그 사진이 없어서ㅠㅠ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인

이것저것 다 넣어 만들어 보았답니다!!

 

이렇게 먹어도 그냥 맛있어요!!

맛있는 음식은

아무렇게나 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점심 메뉴로 고민하시는 분!!

혹시라도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가신다면

요기 요기 닭쌈밥 한번 드셔 보세요!!

 

한번 더 가야겠어요!!

포스팅 쓰면서도 군침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