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나가사키 소개-구라바엔,데지마,평화공원 그리고 군함도

by 리뷰어디노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나가사키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나가사키 소개

 

 

이번에는 일본 나가사키를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편안하게 읽고 가주세요~!

 

 

 

언제나 다채로운 색감과 외국풍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항구 나가사키

사람 많은 대도시, 그 이상을 보여주는 나가사키시는 맡은 역할이 많은 곳입니다. 규슈 서부에 위치한 나가사키는 아시아 대륙과 가까워 일본이 오랫동안 쇄국 정책을 펼쳤던 때에도 유일하게 외국에 개방된 도시였어요. 야트막한 언덕에 자리 잡은 도시는 생기 넘치는 분위기와 다채로운 매력, 그리고 국제적 영향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알고가세요!!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나가사키 등불축제
*일본에 진출했던 일부 초기 외국인 무역상이 생활했던 데지마와 구라바엔
*스와 사원의 장엄한 전경
*평화를 기원하는 나가사키 평화 공원

 

 

나가사키까지 찾아가는 방법

나가사키시는 항공편이나 지상 교통편을 이용해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나가사키 공항에서 도시로 들어가는 방법은 아주 쉬워요. 버스를 타고 도시 중심부 신치 버스 터미널에 내리면 됩니다.아니면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까지 버스로 갈 수도 있어요. 버스는 매 시간마다 나가사키로 출발하며, 편도 약 2시간 반이 소요되죠!.

 

 

 

 

중국 문화가 빛나는 곳

나가사키에서 중국의 영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은 차이나타운,유교사원,그리고 현지 식당이랍니다.도시에서 중국풍 생활 양식의 매력을 더 느껴보고 싶다면 초가을의 쿤치축제나 늦겨울의 나가사키 등불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축제 기간에는 반짝이는 조명 장식이 도시를 아름답게 밝히는 광경과, 용춤 공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무역상의 거주지

유럽 역사를 좋아한다면 나가사키는 탁월한 선택입니다.데지마부두와 선창은 포르투갈과 네덜란드 선교사와 무역상이 외국과 거래를 했던 곳입니다.이와 비슷한 구라바엔은 야외 박물관으로 예전에 도시에 살았던 외국인의 거류지를 포함해 다양한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구라바엔에서 멋진 항구 풍경을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특별히 지키고 있는 신사

근사한 항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곳은 다마조노산 정상에 자리한 스와 신사입니다. 신사까지 가는 산길이 험하지 않아 등산하기에 좋습니다. 10월 7일부터 9일 사이에 방문해 나가사키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 나가사키 쿤치에 참여해보세요.

 

 

원폭이 남긴 유산

제2차 세계대전 중 나가사키에 두 번째 원자 폭탄이 떨어졌으며, 이후 이 사건을 기억하기 위해 다양한 기념물이 세워졌습니다.평화공원은 원폭이 불러온 참상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해주고, 기념비와 박물관에서는 평화, 희망, 회복의 이야기도 담고 있으니 보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군함도

군함도는 일본 나가사키현 나가사키항에서 남서쪽으로 약 18km 떨어진 곳에 있는 섬이에요.섬의 모양이 일본의 해상군함 '도사'를 닮아 '군함도'라고 불리며 일본어로는 '하시마'라고 합니다.19세기 후반 미쓰비시 그룹이 석탄을 채굴하기 위해 이곳을 개발,탄광 사업을 실시하며 큰 수익을 올렸으나 1950~60년대 일본 석탄 업계가 침체되면서 서서히 몰락,1974년 폐광 된곳이에요.현재 무인도로 남아 있는데 일본이 관광산업에 활용하면서 역사 왜곡 논란을 낳고 있는 곳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