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나라현 여행 한방 정리!! 어서 드루와~-사슴공원,동대사,아스카문화 등등

by 리뷰어디노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나라현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여행추천 나라현

 

 

 

 

 

신성한 산과 종교적으로 깊은 의미를 지닌 여러 명소, 초기 일본의 유물을 보유한 나라현

 

고대 일본의 정치종교적 중심부였던 나라는 오사카와 교토에서 교통이 편리하며,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손꼽히는 신사와 사찰이 많습니다. 이러한 종교적인 건물의 경내에는 철마다 꽃을 피우는 정원이 잘 가꿔져 있어 주변 환경을 한층 아름답게 돋보이게 해줍니다.나라 공원은 길들여진 사슴이 자유롭게 노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인근의 도다이지 사원에는 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 불상이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시노산 을 통과하는 순례길 코스가 있고, 봄이면 벚꽃이 만발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아스카

일본의 기원을 찾아보는 탐험

아스카는 나라시의 남쪽에 있는 소박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가 보유한 일본 고대사와의 연결점은 경이로움을 선사하며, 자전거로 둘러보기도 좋습니다.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예술품과 유물을 좋아한다면 아스카 지역의 멋진 풍경과 깊은 역사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큰 돌기둥과 조각된 돌들이 지역 곳곳에 흩어져 있으며 오래전 과거를 연구하기 위한 다른 물건들도 수집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는 고대 역사

아스카 지역에는 일본 초기의 사원, 신사, 무덤, 석재 기념비 등이 있습니다. 일본 수도 중 가장 잘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5세기와 6세기 사이 일본 최초의 정치, 예술, 종교의 중심 역할을 했던 곳입니다.이 시기는 일본의 격변기였습니다.가시하라 지역은 첫 번째 천황이 왕좌를 차지한 곳으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아스카 시대(538~710)에 불교가 중국에서 유입되었고 다른 여러 문화적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이 시대는 일본이 처음으로 통일 국가로서 기능하게 된 시기입니다.아스카의 뿌리는 이름이 붙여진 선사 시대보다 훨씬 앞선 고훈, 즉 고분 시대(250~552)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훈이라는 이름은 해자에 둘러싸인 큰 열쇠 구멍 모양의 봉분으로 무덤을 만들던 관습에서 왔습니다.

 

 

 

소박한 사원에서 만나는 일본 불교의 기원

아스카데라은 588년에 세워진진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입니다. 본당은 수도를 천도했을 때 나라시로 옮겨졌습니다. 현재 건물들은 17세기에서 18세기 사이에 지금과 가까운 위치에 세워졌습니다. 하지만 이 사원에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청동 불상을 지금까지 보존하고 있습니다.

 

 

 

 

정통 에도 시대 마을

아스카의 좀 최근 역사를 구경해볼 수도 있어요. 가시하라시의 이마이초는 일본 정통 에도 시대(1603~1867) 건물이 있는 곳입니다. 거리를 따라 걸으며 옛 정취를 느껴보세요.역사 애호가라면 이곳에서의 하루가 짧게 느껴질 것입니다. 일반 여행자라면 전원 풍경을 즐기고 2천 년에 가까운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기 위해 최소 몇 시간 정도 계획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나라시

호류지 사원과 웅장한 탑

자유롭게 노니는 사슴, 옛 사원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유적지로 둘러싸여 볼거리가 다양한 곳

아름다운 불교 사원, 장관을 이루는 신토 신사와 훌륭한 고쿄 유적이 있는 나라시는 최고의 역사적 명소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나라시 인근의 이카루가 지역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물 호류지 사원이 있습니다.또 다른 가볼 만한 곳으로는 인근의 홋키지 사원이 있으며,멋진 삼층탑이 유명합니다. 둘 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유적지로 등재되어 있으며 역사적 흥미로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일본 최초의 영구 수도

나라 중심부 주변에 한때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이었던 헤이조궁이 있습니다.헤이조궁 유적의 건물들은 원래 구조물의 극히 일부만 남아 있었지만 당대의 자재를 사용하여 재건 되었어요.본래 건물에서 유일하게 남은 부분은 8세기에 지어진 근처 도쇼다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소박한 옛 건축물들은 건축사적 관점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건축물을 좋아한다면 서기 730년에 지어진 탑인 야쿠시마에도 꼭 들러보세요.

 

 

 

 

 

최고의 사원들

이곳 인근에는 사이다이지 지역이 있습니다.사이다이지에 위치한 두 개의 큰 사원은 평화로운 이끼 정원으로 유명한 아키시노 사원과, 나라 7대 사원 중 하나로 꼽히는 사이다이지입니다.

 

금붕어 및 기타 볼거리

도시를 벗어나 조금 더 가면 야마토코리야마 지역에 도착합니다. 야마토코리야마는 야쿠시지 같은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 당일 여행으로 묶어 함께 돌아 볼 수 있는곳이에요.

 

 

 

 

이곳은 고리야마성의 장관으로 유명합니다.고리야마성은 평화로운 정원과 방어벽으로 유명하며 종교적 상징들을 포함한 다양한 출처의 돌들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이루어진 방어 구조는 전쟁이 빈번했던 일본의 역사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야마토코리야마는 일본 금붕어 산업의 중심지이며 심지어 금붕어 박물관도 있답니다.

 

 

 

 

이코마산과 시기산

나라의 자연을 더 느껴보고 싶다면 깊은 역사와 만족스러운 등산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구라가리 토게로 가보세요.또한 인근 호잔지 사원에서 문화적인 경험도 같이 할 수 있는데 힌두교에서 영감을 받은 특이한 코끼리 상을 볼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조금 더 가면 시기산이 나옵니다. 시기산에서는 초고손시지 사원같은 문화적 명소와 함께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과 수국으로 유명한 곤고센지와 같은 자연 명소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명소를 느긋하게 둘러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거나 하루에 가능한 많은 곳을 방문하거나 모든 것이 가능한 나라시는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출발지가 되어줍니다.

 

 

 

나라 공원

웅장한 사원과 신사,그리고 거대한 공원을 거니는 야생 사슴들

나라 공원은 장난스럽고 친근한 사슴들이 가득한 와카쿠사산 기슭에 자리한 넓은 공원입니다.훼손되지 않은 숲과 거북이와 잉어로 가득한 호수를 배경으로 여러 신사들이 위치한 곳입니다. 나라의 사원과 신사는 교토의 재건된 건물보다 훨씬 오래되었으며,개성도 그만큼 강한곳이에요.

 

엄청난 규모의 공원

나라 공원 주변은 뛰어난 문화 유산으로 유명합니다.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가장 유명한 곳은 도다이지(동대사) 대불전입니다.이 불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불로서, 대략적인 무게는 약 300톤 정도로 추정합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물이었던 대불전 안에 모셔진 불상의 규모는 경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대불전 왼쪽의 언덕을 올라가 인적이 드문 사원 건물들도 방문해보세요.

 

 

고후쿠지

인근의 고후쿠지에 있는 50m 높이의 탑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이 웅장한 건축물은 일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오층탑입니다.고후쿠지의 박물관은 불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죠.대불전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약사여래좌상으로 유명한 신야쿠시지가 나옵니다.대불보다 크기가 훨씬 작은 이 불상이 인상적인 이유는 한 그루의 통나무를 공들여 조각했으며,주변의 여러 불상이 아주 인상적이고 독창적이기 때문이죠.

 

 

 

 

가스가 타이샤의 만토로 축제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풍광

인근의 가스가 타이샤는 이 지역의 자연과 문화적인 요소가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 곳이랍니다.세쓰분 만토로 기간 동안 수많은 석등이 비추는 나무 숲을 가로질러 신사를 향해 걸어가 보세요.진한 주황빛으로 칠해진 신사 건물이 주변의 푸른 나무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답니다.나라 시대 최고의 예술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는 나라 국립박물관도 놓치지 마세요!

 

 

 

나라 공원은 길들인 사슴으로 유명합니다.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지만 사슴에게 다가가서 함께 사진을 찍거나 길 주변에서 팔고 있는 센베를 먹여볼 수 있습니다.동물 애호가라면 사루사와 연못이 마음에 들 것입니다. 벤치에 앉아 휴식하면서 거북이와 잉어가 수영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많은 사람들이 나라의 전형적인 사진인 연못이 거울처럼 비추는 고후쿠지 탑과 아름다운 나무의 모습을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열정적인 사진작가를 위한 장소

멋진 공원과 사진이 잘 나오는 건축물들 덕분에 나라 중심부는 사진작가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또 다른 인기 사진은 와카쿠사산에서 공원을 찍은 사진입니다. 산에 올라가면 나라의 이름난 명소들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렌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사슴과 새로 가득차는 이 산은 나라를 방문한 이들에게 탁 트인 웅장한 전망을 선사합니다.몇 시간을 따로 내어 공원을 구경하고 사슴에게 먹이를 주고 문화적 명소도 느긋하게 둘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