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슈/일상리뷰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배경 사진 다운 방법!unsplash 사이트

by 리뷰어디노 2021. 6. 13.
반응형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배경 사진 다운 방법!unsplash 사이트

 

티스토리 사진,배경화면, 업무용 사진등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무료로 이미지를 얻을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PPT를 작성하실 경우, 글의 내용과 적합한 이미지를 넣으려 할때 사진을 어디서 구해야할지

고민 한두번 해보신 분들이 있으실꺼에요.그러나 아무 사진을 사용하시면 저작권 문제로 큰 봉변을 당할 수 있으니 지금 알려드리는 unsplash라는 무료 이미지 배포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사진을 이용해보세요.

 

 

검색사이트에 unsplash 입력!

네이버,구글,다음등 포털사이트에 unsplash라고 입력을 하시면 상단에 관련 홈페이지 링크가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위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기!

 

 

unsplash 홈페이지 접속 시 구글 크롬으로 접속해보세요!

unsplash 접속 시 구글 크롬으로 접속을 하시면 한글로 번역되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꼭 구글 크롬을 이용해 한글로 번역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하시는데에는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편하신 방식대로 이용하시면 되세요.

 

 

검색창에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 후 관련 사진을 찾아보자!

검색창에 내가 찾고자 하는 관련 키워드를 검색을 하시면 원하시는 사진을 얻으실수 있답니다. 한글,영어로 검색이 가능하며,한글로 입력시 사진이 제한적으로 검색이 되기때문에 가능하시다면 영어로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많은 사진을 보실수 있답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사진,이미지들을 무료로 이용하자.

unsplash에 업로드 된 이미지들은 이미지 제작자들이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로 배포하는 사진들은 저작권 문제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개별적으로 네이버,다음,구글등에서 크롤링한 사진들을 다운받아 무턱대고 사용하다보면 저작권 관련에서 문제가 생길수 있기때문에 unsplash에서 무료로 걱정없이 사용해보세요.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배경 사진 다운 방법!unsplash 사이트

여러 사진들 중 사진을 하나 클릭후 무료 다운로드 받기.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셨다면 검색결과로 나온 사진들 중 내가 원하는 사진을 클릭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개인블로그,카페,PPT등에 저작권 걱정없이 내가 원하는 사진,이미지를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