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슈/일상리뷰

직장인이 점시시간에 하기 좋은 부업어플 캐시미션.앱테크 지금 바로 시작하자!

by 리뷰어디노 2020.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집돌이&집순이가 편하게 하기 좋은 부업어플 캐시미션!!

소개입니다.

 

 

 

집돌이&집순이들이 편하게 하기 좋은 부업어플!!

 

하루 종일 핸드폰만 보고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캐시미션 다운로드하여보세요~!!

알바 걱정 없이 편하게 돈 버는 어플!! 요즘 대세는 바로 앱테크!!

 

 

 

어플을 통해서 재테크를 하는 일명 앱테크!!! 하루 종일 핸드폰만 보고 있다면?? 조금씩 시간을 내어 앱테크를 한번 시작해보자. 캐시미션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포인트가 와르르르르~

 

 

요즘 진행하고 있는 미션을 소개해드려요~!

 

캐시미션은 시간 투자 대비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는게 큰 장점이랍니다. 또한 쉬는 시간에 틈틈이, 출퇴근 길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이동 중 잠깐 시간이 날 때마다 하기에 좋은 앱테크랍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에 활용하기에 아주 아주 꿀 어플이랍니다.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 메뉴를 활용하여 캐시미션을 진행 보시면 좋답니다. 투잡을 할 필요 없이 짬나는 시간마다 진행할 수 있는 부업어플!

 

 

간단한 주의사항 및 진행 방식도 상세하게 쓰여 있기 때문에 미션 진행에 있어서 문제가 없답니다.

 

 

 

점심시간 메뉴가 정해졌다면 바로 캐시미션 어플을 시작해보세요!!

 

찌개, 국, 기타 콩류, 채소, 김치류, 흰쌀밥 등 큰 카테고리로 선택 후 진행하면 된답니다.

 

 

미션이 복잡하지 않고 그날그날의 메뉴를 사진 찍어서 큰 카테고리를 입력하면 끝!

 

 

요즘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된 쏠쏠한 앱테크!! 직장인에게 있어서 따로 시간을 내서 부업을 하기에는 쉽지 않은데요. 그런 직장인들을 위한 아주 쏠쏠한 어플인 거 같습니다. 캐시 미션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음식 관련 미션 외에도 다양한 미션이 있기 때문에 한 번쯤 다운로드하여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캐시 미션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합니다.

오직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