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슈/일상리뷰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이슈를 공유해주는 위클리 뉴스레터!! 앨리스 미디어!!

by 리뷰어디노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요즘 제가 즐겨보는 

무료 구독이 가능한 

깨알 뉴스레터를 소개해드려요~

 

바로~!!!

앨리스 미디어

 

 

앨리스미디어 구독 후 퍼왔습니다!!

 

 

매주 재미있고

트렌디한 맛집,문화,전시,영화등을

 

깔끔하게 정리, 공유해주는

위클리 뉴스레터에요!

 

이곳에서 취향을 배우는 느낌이라

더욱 정감이 간답니다ㅎㅎ

 

 

앨리스 미디어에서 퍼왔어요!

 

재미있고 트렌디한 뉴스레터

엘리스미디어!!

처음에는 무료라고 해서 퀄리티가

다소 떨어질 줄 알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나름 유용하고 트렌디한 내용들이

많더라고요~!!ㅎㅎ

 

 

앨리스미디어 139호에서 가져왔답니다.

 

139호

눈을 확 사로잡는 첫 내용이

바로~!!

집콕하며 노는 방법^^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집콕하는 경우가 많은데!!!

 

상황이 저랑 딱 맞아떨어지니...

궁금해서 저도 모르게

100가지를 체크해보았답니다!ㅎㅎ

 

 

 

 

앨리스 미디어 139호에서 가져옴

 

각종 일상,라이프 스타일등에

관한 내용도 확인이 가능하세요!

 

내가 관심이 가는 포스팅을 

클릭을 하면 좀 더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앨리스 미디어 139호에서 퍼왔어요~!

 

편의점 꿀팁

요알못인 나도 

집에서 요리를 가능하게 도와주는 

간편 레시피등도 있어요!!ㅎㅎ

 

 

 

앨리스 미디어 139호에서 퍼왔어요~!

 

또한

자극적이며 흥미만 유발하는

글들만 나열해둔 게 아니라

 

마음이 따뜻해지는

내용의 글들도 많아서

강약 조절이 되는 트렌디한 뉴스레터!!!

 

 

앨리스 미디어 139호에서 퍼왔어요!

 

매 호마다 차이가 있지만,

제가 들고 온 139호에서는

 

이런 간편 심리 테스트 등도

있어서 무언가 알차다??라는

느낌이 확확 오더라고요!!

 

 

앨리스미디어 139호에서 퍼왔어요~

 

 

이렇게 전시,창작 관련한 내용들도 들어가 있어서

느낌이 무엇 하나 빠지지 않고알차게 구성되었구나

하는 걸 느꼈답니다!

 

 

 

 

앨리스 미디어 139호에서 퍼왔어요!

 

 

독자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그래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이슈들을

한 곳에 모아 두고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좋네요~

 

가장 큰 장점은 무료이다 보니 

한 번쯤 읽어 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