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슈/일상리뷰

네고왕피자로 핫해진 반올림피자샵 부천오정구점 솔직후기

by 리뷰어디노 2020.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최근에 네고왕에서 핫해진 피자

일명 네고왕피자라 불리는 

반올림 피자샵 솔직 후기를 전해드려요.

 

 


네고왕피자로 핫해진 반올림 피자샵 부천오정구점 솔직 후기

 

요즘 핫해진 네고왕 피자!!

저는 이번에 3번째 주문을 했답니다.

 

네고왕으로 알게 된 반올림 피자샵

피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온 맛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반올림 피자샵은 

부천오정구점인데요.

 

반올림피자샵은 대구에서 시작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서 

우리나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메인 광고 모델은 박나래누님

피자 박스부터 눈을 사로잡는 게 보이시나요?

 

이번에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포텐피자세트(L)+윙 5조각

 

가격은 24,900원!!

여러 피자집에서 피자를 먹어보았지만

이 가격에 만족할 수 있는 곳은

여기뿐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메뉴-

 

 

일단 사이드 메뉴인 윙 5조각

포텐 피자세트를 주문하시면 

같이 딸려오는 메뉴예요!

 

피자와 더불어 윙을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윙 5조각 정말 알맞게 구워져 있어서

 

한입 먹어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저는 추가로 사이드 메뉴인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피자를 먹을 때

꼭 같이 주문해서 먹는 게 

바로 이 스파게티랍니다!!

맛 또한 굿굿!

 

그리고 메인 메뉴인 포텐 피자!!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4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불고기, 포테이토, 쉬림프, 베이컨 감자(?)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피자가 완전 취저였어요!

통마늘이 그대로 들어가 있고

 

다른 피자가게에서 맛볼 수 없는

맛의 퀄리티를 여기서 느꼈어요!!ㅎㅎ

 

 

 

바로 이 부분이 불고기피자에요!

위 사진 속 통마늘이 보이시나요?

 

저희 어머니는 피자를 잘 드시지 않으시지만

여기 반올림 피자는 

맛있다고 칭찬을 하실 정도로

좋아하셔서 주문하기를 

잘했다고 여러 번 생각했답니다!!

 

 

 

 

이렇게 한 조각 뜯어서!!

입으로 쏘~옥!!

 

그리고 가장 중요한 피자 끄트머리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중간에 먹다가 텁텁해서 빵을 버리는 그런마음 아픈 일이 이곳에서는 발생하지 않아요!!

 

 

 

 

특히나 여기에 같이 오는 반올림 갈릭소스.

 

피자 토핑 부분을 다 드신 후 

부드러운 치즈크러스트를

 

사진 속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말이 필요 없답니다!!!

 

반올림 피자샵 한번 먹으면 여기서만 먹게 되는 마성의 맛!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맛나게 먹고 싶어 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