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핫플리뷰

장지역 가든파이브 직장인 점심메뉴? 북촌 손만두

by 리뷰어디노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직장인 점심메뉴 북촌 손만두입니다.

 

 

 

직장인 점심메뉴 북촌손만두

오늘의 직장인 점심메뉴는??

바로 북촌 손만두입니다!!

점심은 배부르고 맛나게 먹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메뉴를

고르던 중

급 당김으로 선택하게 된

북촌 손만두!!!

 

메뉴판

저는 장지역 가든파이브에서

주로 식사를 하는데요!!

장지역 가든파이브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서 매일매일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 고민하는 일상이 반복이랍니다ㅠㅠ

메뉴 선정이 제일 어려운듯해요..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있는

북촌 손만두는

만두만 팔고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국수, 냉면 등 면 종류도

같이해서 세트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비빔국수+떡갈비

일행분은 국수+떡갈비 세트를

주문하였고

여기에 모둠 만두를 추가했답니다.

 

 

저는 원래 면을 엄청 좋아해서!!

1일 1면은 꼭 해야 

마음의 안정을 찾는 느낌??

하루 세끼를 면만 먹으라면

저는 행복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면요리가 메인은 아니지만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있는

북촌 손만두는 만두뿐만 아니라

면 요리도 상당히 맛있기 

때문에 면도 꼭 한번 드셔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맛은??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인 음식인

모둠 만두!!!

여기 만두 정말 맛있어요!!

저랑 같이 식사하러 온

직장 동료도 정말 맛있다며

정신없이 흡입했답니다ㅎㅎ

 

직장인이 제일 고민인 게

점심을 무얼 먹을지

많이 고민이 되시잖아요??

혹시라도 저처럼

장지역 가든파이브를 가시거나

또는

가든파이브 근처에 직장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식당이었답니다!!내일은 또 무얼 먹어야 할지ㅠㅠ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