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핫플리뷰

오늘 점심 뭐먹지??-문정동 엠스테이트 잇쇼니라멘

by 리뷰어디노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문정동 엠스테이트 잇쇼니 라멘

입니다!!

 

 

 

잇쇼니 라멘

잇쇼니 라멘 

안녕하세요~!

리뷰어디노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확연히 추워졌더라고요.

그래서

따뜻한 음식을 찾던 중 

방문하게 된 잇쇼니 라멘!!

 

 

문정동 엠스테이트에

한 번이라도 와본 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서 메뉴 선택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식당이 모여 있다 보니 

선택을 못하는 저로서는...

정말 답이 없는 곳ㅠㅠ

그래서 직장 동료에게

선택권을 주고 저는 이곳으로 따라왔답니다.

 

 

잇쇼니라멘 메뉴판

 

잇쇼니 라멘 메뉴판이에요.

저는 소유라멘(특)으로 주문했어요.

보통으로 주문을 할까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먹다가 양이 적어서 

배가 부르지 않으면 

너무나 아쉽기 때문에ㅎㅎ

특으로 주문했답니다.

 

 

직장 동료는

마제 라멘을 처음 본다며

한번 먹어봐야겠다며

마제라멘을 주문했답니다.

 

일단 가격은 

소유라멘(특) 9천 원

마제 라멘(특) 1만 원

+가라아게 5천 원

 

주문 후 기다리니

요렇게 소유라멘이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만 보더라도

군침이...ㅎㅎ

 

 

소유라멘(특)으로 주문을 했는데

역시 특으로 주문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 이유가 특으로 주문을 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다음으로 중요한 맛!!

먼저 국물을 맛보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국물 맛이 정말 최고 더라요.

그리고 면도 알맞게 잘 익어서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했답니다ㅎㅎ

 

 

라면만 먹기에는 허전하니

요렇게 가라아게도 같이

먹어줘야 배가 부르겠죠?ㅎㅎ

 

 

이게 마제 라멘이에요.

마제 라멘은 위 사진처럼 나오는데

비빔면처럼 비벼서 먹는 라면이더라고요.

 

마제 라면은 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라면인듯해요.

 

저는 이걸 맛보자마자

평범하네??라고 생각했지만

 

직장 동료는 자기 입맛에 딱이라고 하는데

마제 라멘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니

무난한 라멘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문정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문정역 엠스테이트 잇쇼니 라멘에서

일본 라면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문정동 엠스테이트

다른 장소를 찾는다면??

링크 걸어 두었어요~클릭클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