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핫플리뷰

문정동 엠스테이트 점심식사?-바로 보쌈제복!!

by 리뷰어디노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문정동 엠스테이트 보쌈 제복

입니다!!

 


 

문정동 엠스테이트 보쌈 제복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지역에서

조금 떨어진 문정동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답니다!!

이번 점심식사 장소는

문정동 엠스테이트 보쌈 제국이에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제가 갔던 시간이 조금 늦은 시간이었다 보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문정동 엠스테이트에는 맛집이

너무 많았어요.

저랑 일행은 걷다가

어디를 들어가야 할지 고민 고민했지만

눈을 사로잡은 메뉴!!

1인 갈비 삼겹살 정식

1인 직화 제육 정식

이것 때문에 여기 들어왔어요ㅎㅎ

 

오른편에 주문하는 기계 보이시나요?

저기에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문정동 엠스테이트의 대부분 식당들이

저렇게 기계로 주문하는 곳이 많아요!

 

 

이렇게 메뉴 선택으로 이동하면

구체적으로 메뉴들을 보실 수 있어요!

보쌈 제복이라는 식당 이름처럼

보쌈정식이 맛있어 보이기는 했지만!!

저는 갈비 삼겹을 보고 왔기에!!

바로 갈비삼겹을 주문했어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면요리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여기에 냉면을 추가했어요!

갈비 삼겹+냉면

가격은 8,500원!!!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바로공깃밥이 무료예요!!

 

주문을 완료하고 기다리는 동안

벽면에 걸려 있는 대표 메뉴들을 찍어봤어요.

1인 고기 밥상 전문점!!

크윽... 고기님은 언제나 정답인 거 같아요^^

 

짜잔~

제가 주문한 갈비 삼겹+냉면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문정동 엠스테이트에서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어가며

먹게 될 줄이야!!

 

일단 보쌈 제복에서는 

공깃밥이 무료이기 때문에

밥 걱정은 없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갈비 삼겹은 역시 배신하지 않았어요!

약간 달달하지만 청양고추가 송송

들어가 있다 보니 매콤함이

음식을 질리지 않게 해 주더라고요!!

 

냉면도 정말 맛있답니다!!

특히나 냉면의 면이 탱글 하면서

면발에 힘이 있다 보니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여기에 겨자랑 식초를 따로

첨가하지 않아도

기본 베이스가 맛있다 보니

그대로 먹어도 될 정도로

간이 딱 맞았어요!!

 

문정동 엠스테이트 보쌈 제복에서

성공적인 점심을 마무리했답니다!!

매일매일

점심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직장인ㅠㅠ

그래도 문정동 엠스테이트는

식당가가 모여있다 보니

조금만 걷다 보면

확 떙기는게 보여서 너무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