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후쿠오카 관광지 추천#1-하카타,모모치해변,후쿠오카 타워,야후돔등등

by 리뷰어디노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시 근교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쿠오카시

친절한 사람들, 환상적인 해산물, 라멘, 일본 최대의 축제, 그리고 티 없이 맑은 자연

훌륭한 음식과 그보다 더 훌륭한 사람들이 있는 후쿠오카는 일본에서 세 번째 큰 도시 규슈의 심장부이자 여유로운 항구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일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이며 아시아 대륙과 가까워 역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두 도시 이야기

후쿠오카는 일본에서 다섯 번째 큰 도시이며 규슈의 북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가운데 나카스섬을 두고 하카타와 텐진 두 부분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 두 곳이 별도의 도시로 동쪽의 하카타는 상업 도시였고, 텐진을 포함한 서쪽 후쿠오카는 성도였습니다. 1889년 두 도시가 합쳐지면서 후쿠오카라는 현대적인 도시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하카타는 후쿠오카의 비즈니스 중심지이자 도쿄에서 오는 신칸센의 종착역이기도 합니다.하카타역은 후쿠오카의 교통 중심지로, 지하철을 타면 공항까지 6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텐진 지역은 후쿠오카의 문화 중심지로, 수많은 부티크 숍과 레스토랑, 바가 있습니다. 반면 나카스는 때로는 화려하지만 때로는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이며 밤에만 그 진가를 보여줍니다.

 

 

규슈로 가는 관문

후쿠오카시를 찾는 많은 사람들은 이곳을 규슈 지방을 여행하는 관문으로 이용합니다. 이 도시는 나가사키, 가고시마, 벳푸, 구마모토 같은 규슈 지방의 다른 주요 도시까지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하카타 버스 터미널과 텐진 버스 터미널 모두에서 이 도시들로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으며, JR 하카다역에서 규슈를 가로지르는 장거리 열차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현 내에는 지역 버스, 열차, 지하철 등 니시테츠 교통 서비스와 연결되는 교통편이 많습니다.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

숨이 멎을 정도로 황홀한 해변과 산의 풍광

후쿠오카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도시기 때문에 인근의 산과 해변으로 이동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모모치해변 에는 후쿠오카의 주요 명소 중 한 곳인 후쿠오카 타워가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에는 많은 현지인들이 인근 이토시마 반도로 바베큐, 수영,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모여듭니다. 이토시마는 하이킹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바닷가에 자리 잡은 미래주의적 건축물, 후쿠오카 해안선의 빛나는 보석 같은 곳

모모치 해변은 후쿠오카에서 가장 미래주의적인 건물과 대표적인 관광 명소가 밀집된 지역으로, 후쿠오카 타워, 야후돔, 모모치하마 해변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후쿠오카 타워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변 타워

 

후쿠오카 타워의 높이는 234m이며 세 개의 전망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장 높은 전망대는 123m로, 후쿠오카시와 후쿠오카현 너머 펼쳐지는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망대에는 카페와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타워에서 바라보는 일몰 풍경은 일본 100대 야경 중 하나로 꼽힌 바 있습니다.거울로 둘러싸인 타워 표면은 조명으로 뒤덮여 있어 야간에 환상적인 조명 쇼를 선보입니다. 조명쇼는 특별한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계절에 따라 바뀝니다.

 

 

모모치해변

바다로 나가요

후쿠오카 타워와 야후돔 앞에 인공 해변을 조성하고 비치 발리볼과 축구 시설도 완비했습니다. 러닝을 즐기기에도 탁월한 환경이며, 이곳의 수많은 카페와 식당에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습니다. 해변에는 마리존이라는 복합 공간도 있습니다. 작은 상점과 예식장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이 입점해 있는 곳입니다.

 

후쿠오카의 중심 하카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선종 사원, 가장 큰 축제, 유명한 라멘을 자랑하는 항구 마을

한때 상업으로 번성했던 하카타 마을은 현재 후쿠오카의 상업 중심지로 알려졌지만 풍부한 문화를 비롯해 야마카사, 기온 돈타쿠 등 여러 주요 축제로도 유명합니다. 수백만 명의 방문객들이 하카타의 축제를 구경하기 위해 모여듭니다. 정통 하카타식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하카타를 찾습니다.하카타역은 후쿠오카의 주요 교통 중심지 중 하나로, 광역 규슈 지역과 일본의 다른 지역으로 가는 교통편이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대규모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도시

하카타 지역에서는 하카타 돈타쿠와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라라는 두 개의 큰 축제를 개최합니다. 하카타 돈타쿠는 매우 화려한 퍼레이드로 5월 골든 위크 때 열립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몰리는 이 축제에는 매년 3만 명이 참가하며 2백만에서 3백만 명이 구경하러 옵니다.

 

 

7월에 열리는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는 여러 대의 1톤 무게 가마가 오전 6시에 하카타 거리를 가로질러 경주하는 축제입니다. 관람객들은 참가자들의 열을 식혀주기 위해 물을 뿌리며 응원합니다.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현지 음식

일본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소비되는 하카타 돈코츠 라멘의 이름이 바로 이곳 하카타에서 유래했습니다. 돼지 뼈를 고아낸 육수는 풍미와 맛이 매우 뛰어나며 후쿠오카 전역의 수많은 식당에서 이 라멘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정통 후쿠오카 방식으로 만든 라멘을 맛보려면 야타이(포장마차)에서 들러보세요.

기차, 버스, 그리고 배

하카타는 100엔 버스 순환선의 일부이며 역사 아래로는 두 개의 지하철 노선이 지나갑니다. 하카타 항구는 후쿠오카와 연결되며 일본의 여러 섬과 한국의 부산까지 배를 운항합니다. 하카타 포트타워는 입장이 무료이며 도시의 동쪽 전역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일본 추천 여행지??

rkaehdsla.tistory.com/28

 

rkaehdsla.tistory.com/2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