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오키나와 스노쿨링 천국-오키나와 근교 ,게리마섬(제도),도카시키섬,자마미섬등

by 리뷰어디노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오키나와 스노쿨링 천국인

근교 섬들을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게리마 제도

게리마제도

게라마 블루의 세계로 오세요

게라마 제도는 휴가를 즐기기 좋은 전원적인 곳으로, 특히 등산, 해수욕, 고래 관찰, 스노쿨링, 다이빙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마음에 들어할 곳입니다. 제도 주변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명함을 자랑하며 이곳만을 위한 특별한 색 명칭인 ‘게라마 블루'라고 불립니다. 게라마 제도의 섬 대부분은 무인도이며 가장 유명한 곳은 도카시키,자마미,아카 입니다.

게리마제도

알고가세요!
  • 오키나와에서 최고로 꼽히는 모래사장
  • 초보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다이빙 및 스노쿨링 명소
  • 겨울에 볼 수 있는 혹등고래

도카시키의 거북들

도카시키섬은 게라마 제도 중 가장 큰 섬으로, 도카시키 마을과 항구가 북동쪽 해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남서쪽에는 아하렌 마을과 항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나하에서 출발하는 페리는 도카시키 항구까지 운항하지만, 아하렌 해변과 도카시쿠 해변 등 섬의 다른 쪽도 보고싶을 겁니다.

 

스노쿨링 명소

섬에는 멋진 해변이 많지만, 스노쿨링을 하기 가장 좋고 관광객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추어진 장소는 이 두 곳입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는 해양 생태계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우며 수많은 바다거북도 이곳에 서식합니다.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아하렌(전망대)은 둘 중 규모가 더 크고, 많은 여행사에서 항구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해변 옆에 위치한 구단바키 전망대에서 섬과 해안선이 선사하는 웅장한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을 거닐고 산에 올라보세요

도카시쿠 해변은 규모가 작아 다이빙할 곳이 적은 편이지만, 수영을 하거나 일광욕을 즐기기엔 제격입니다. 도카시쿠 해변의 주변에는 숲이 울창한 산이 둘러싸고 있으며, 훌륭한 등산로와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리마 제도

아담한 섬 둘러보기

게라마 제도에서 두 번째로 큰 자마미섬은 걸어서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아담하기 때문에 20분이면 아름다운 해변 두 곳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해변

다른 섬과 마찬가지로 무성한 나무 사이로 잘 정비된 등산로가 갖추어져 있지만, 자마미섬이 유명한 이유는 멋진 해변 덕분입니다.

 

 

수중에 펼쳐진 풍경

자마미 항구에서 동쪽으로 20분 정도 걸어가면 후루자마미 해변에 도착합니다. 같은 거리만큼 서쪽으로 가면 아마 해변이 나옵니다. 둘 모두 아름답고 시설이 잘 갖추어진 해변으로, 여러 업체에서 유리 바닥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는 다이빙 투어와 다이빙 장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래를 만날 수 있는 시간

1월부터 3월 사이 게라마 제도 주변의 바다를 찾는 손님은 관광객뿐만이 아닙니다. 혹등고래도 있죠. 연중 대부분을 알래스카 바다에서 보내는 고래들은 새끼를 낳고 기르기 위해 따뜻한 게라마 제도 주변의 바다로 옵니다.

 

가까이서 살펴보세요

2~3시간 정도 시간을 내어 고래 구경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대부분의 경우 이 아름다운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15m에 달하는 몸통과 그 1/3 정도 길이의 지느러미를 가진 고래들이 장관을 연출합니다. 운이 좋지 않아 투어에서 고래를 보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도 해줍니다.

 

 

도카시키섬

게라마 제도로 가는 관문

도카시키섬은 게리마제도 최대의 섬으로서 오키나와 본섬에서 서쪽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당일치기 여행을 하기 좋은 곳이며, 섬을 돌아다니는 호핑 투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1박 일정을 권합니다.목가적인 자연 속에서 여름에는 스노클링, 다이빙, 일광욕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이 되면 고래를 보기 좋습니다.

 

 

스노클링 천국

섬 북동쪽의 도카시키항에 도착하게 되지만, 최고의 바닷가는 남단의 서쪽 해변에 자리합니다. 도카시키섬은 게리마제도 에서 가장 큰 섬이지만 규모 자체는 아주 작습니다. 차량으로 10분만 이동하면 해변과 아하렌항에 도착합니다.

 

섬의 교통 수단

버스는 운행 횟수가 적기 때문에 섬을 돌아보기 가장 좋은 방법은 렌터카, 스쿠터,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섬에서 숙박하거나 제공되는 투어를 이용하시는 경우, 다양한 회사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 서비스가 포함된 옵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즐길 거리

도카시쿠 해변에도 스노클링 전용 지역이 있으나, 여기에서는 수영이나 일광욕을 즐기는 편이 더 좋습니다. 두 해변 모두 탁월한 편의 시설을 갖추었으며 다이빙 장비 대여, 다양한 투어 등을 제공합니다.

 

 

 

오키나와 메인 여행지

클릭=https://rkaehdsla.tistory.com/24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클릭-https://rkaehdsla.tistory.com/6

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

클릭-https://rkaehdsla.tistory.com/2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