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북해도 오타루-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오타루 눈빛거리축제등

by 리뷰어디노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북해도 오타루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북해도 오타루-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

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

작은 항구 도시인 오타루는 메이지와 다이쇼 시대(1868~1926)에 일본의 주요 무역, 금융 및 비즈니스 중심지 중 하나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더 이상 금융 중심지는 아니지만, 옛 세계의 매력을 많이 간직하고 있는 도시로 발전했습니다.장인들은 아름다운 수제 유리와 뮤직 박스를 만들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경치가 펼쳐지며 바다에서는 훌륭한 해산물이 납니다. 이 지역에는 온천도 있고 모든 계절에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

알아두세요~!

1. 역에서 항구까지 인력거 타기

2. 밤에 촛불이 켜진 아름다운 운하 구경하기

3. 수제 선물을 살 수 있는 공예품 상점과 스튜디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기

도시의 인상적인 여러 건물들은 오타루가 무역과 비즈니스 중심지로 번창하던 시절에 지어졌습니다. 1세기 전부터 운하를 따라 서 있던 많은 건물들은 매장, 유리 공예 스튜디오, 커피 하우스, 레스토랑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이런 오래된 벽돌과 석조 창고들은 오일 램프를 켜 자갈길 위를 밝히는 저녁이 되면 멋지게 보입니다.

 

 

덴구산 정상에서 풍경 감상

산의 도시라고도 알려진 오타루에서 가장 높은 전망 지점은 덴구산의 정상으로, 이시카리만, 샤코탄 반도와 오타루의 파노라마 전망을 선사합니다. 덴구산은 도시 위로 우뚝 서 있으며 겨울에는 인기 있는 스키 리조트가 됩니다. 덴구야마 신사까지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면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오모타이의 절벽에도 많은 방문객이 모여듭니다.

온천 숙소를 찾는다면 인근 아사리가와 온천에 강변 호텔과 B&B가 많이 있습니다. 골프와 테니스, 가을 단풍, 겨울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

로맨틱한 밤 외출

파트너를 데려갈 특별한 곳을 찾고 계신가요? 창고 매장, 항구 레스토랑의 대부분이 바로 근처에 있는 오타루 운하는 재미있는 관광명소이자 커플에게 특별한 힘이 작용하는 곳으로 여겨집니다. 축제 동안에는 운하를 따라 아름다운 조명과 등불을 띄우기도 합니다.

 

훌륭한 스시와 여러 해산물 요리 맛보기

오타루에서는 바다가 바로 문 앞에 있습니다. 큰 배들이 가장 신선한 생선을 매일 잡아 오기 때문에 일본 최고의 수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항구 근처에서 환상적인 스시 가게에 들러보세요.

 

 

로맨틱한 운하가 있는 분위기 좋은 항구 도시

빛을 따라서

2월에 10일간 열리는 오타루 눈 빛 거리축제 동안 운하에는 등불이 밝혀지고 도시는 조명을 켠 눈 조각으로 장식되어 영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원한다면 직접 등불을 만들 수 있습니다.오타루 눈빛 거리는 매년 항구 도시 오타루에 불을 밝힙니다. 빛을 내는 조명과 반짝이는 눈 조각상이 어우러진 이 축제는 때때로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 온기를 더해줍니다. 운하와 오래된 데미야 철로가 주요 경로이지만, 지역 축제이기 때문에 도시 곳곳에서 조명을 볼 수 있습니다.

 

 

 

오타루 눈빛 거리의 빛을 따라가 보기

 

오타루 눈빛 거리

오타루 눈빛 거리 축제는 매년 겨울 2월에 10일간 열리며, 7일간 진행되는 삿포로 눈축제 보다 조금 더 깁니다. 오타루 눈빛 거리 축제와 삿포로 눈축제는 비슷한 시기에 열리기 때문에 두 곳을 한 번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주요 지역과 숨겨진 명소

주요 축제 지역은 운하입니다. 운하를 따라 조명이 켜진 눈 조각상과 전등이 수없이 늘어서 있어서 베니스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두 번째 지역은 오래된 데미야 철로인데, 밝은 눈 전등과 조각상으로 장식됩니다. 세 번째 지역은 관광객의 눈을 피해 아사리가와 온천 마을 강변에서 열리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후지산여행-소개 및 높이별 등산 코스등

 

일본 후지산여행-소개 및 높이별 등산 코스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후지산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지산 등산 일본 최고 명산인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애니메이션 영화「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의 배경지

 

애니메이션 영화「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의 배경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애니메이션 영화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의 배경지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오키나와 추천 여행지-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코쿠사이도리거리)

 

일본 오키나와 추천 여행지-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코쿠사이도리거리)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슈리성 오래전에 사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