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우메다 및 오사카역 주변 명소 마음껏 즐기기! -요도바시카메라,에키돈키,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신 우메다 식당가등

by 리뷰어디노 2020. 11. 18.
반응형

우메다 및 오사카역 주변 명소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오사카역,우메다역 주변 명소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우메다 및 오사카역 주변 지역을 마음껏 즐기기!  

JR 오사카역 주변에는 백화점, 고급 호텔, 젊은이들을 위한 쇼핑몰 등 많은 시설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다음과 같이 몇 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1.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 쇼핑 명소

 

요도바시 카메라 우메다

요도바시 카메라

가정용 전자기기의 메카, 요도바시 카메라 우메다는 JR 오사카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하지만 역과 건물 사이에 횡단보도가 없기 때문에 멀리 돌아가야만 합니다. JR 오사카역에서 가는 경우, 미도스지 북쪽 출구를 통해 연결된 지하 통로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에키돈키

에키돈키

역 안의 에키 마르쉐 구역에 있는 에키돈키도 추천입니다. 화장품부터 식료품, 가전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면세품과 오사카 기념품도 있습니다. 사쿠라바시 개찰구와 가까운 곳에 있으므로, 열차를 이용하기 전후에 들르기 좋습니다.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우메다 지역, 특히 JR 오사카역 주변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새 건물들이 많이 들어섰습니다. 역과 직접 연결된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는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와 함께 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대규모 쇼핑 빌딩에는 226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습니다. 오사카역에서 가실 경우는 노스 게이트 빌딩 2층의 연결 다리 또는 지하 1층의 연결 통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게이트 빌딩에는 다이마루 백화점이 있고, 관람차로 유명한 HEP FIVE 근처에는 유니클로가 있습니다. JR 오사카역 아래의 쇼핑몰에는 마쓰모토키요시라는 드럭스토어가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점들이 많습니다. 산책을 즐기면서 새로운 상점을 발견해보세요.

 

 

 

2.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추천 맛집

 

신 우메다 식당가

신 우메다 식당가

역의 미도스지 남쪽 출구에서 나와 한큐 백화점을 향해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면 신 우메다 식당가가 있습니다. 복고풍 음식 건물로, 안에는 약 100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꼬치튀김 전문 마쓰바 소혼텐, 오뎅 전문 다코우메, 다코야키를 판매하는 하나다코를 비롯해 태국 레스토랑 등 이색적인 식당과 향토주를 파는 식당 등 다양한 가게들이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기회가 되신다면 신 우메다 식당가를 방문해보세요.

 

 

한큐 히가시도리 상점가 아케이드가

한큐 히가시도리 상점가 아케이드가

우메다 한큐 빌딩의 동쪽에는 한큐 히가시도리 상점가 아케이드가 있습니다. 오사카의 북쪽 지역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및 먹거리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레스토랑 이외에도, 노래방과 게임 센터와 같은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미후네와 같은 식당에서는 앞에 있는 그릴을 사용해 직접 나만의 오코노미야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겐로쿠 스시는 정통 회전 초밥집입니다. 이자카야 체인과 세련된 다이닝 바도 있으므로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입니다.

 

 

소라니와 다이닝

소라니와 다이닝

한큐 그랜드 빌딩(한큐 백화점 동쪽)의 식당가인 소라니와 다이닝은 멋진 저녁 식사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고층 건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사카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면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이 관리하는 그랜드 하쿠라쿠텐과 일본 이탈리아 퓨젼 레스토랑 Wa +ITALIAN MITSUKE 등 다양한 장르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 주변에 식당가가 있는 쇼핑몰과 백화점이 많기 때문에 어디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이러한 레스토랑들은 전부 우메다 동쪽에 있습니다. 하지만 서쪽에도 인근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이용하는 장소인 다이 1-4 빌딩이 있습니다. 낮에 한 번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3.저렴한 숙박부터 고급 호텔까지! 추천 숙박 시설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이왕 일본까지 오셨다면, 고급 호텔에서 우아한 잠자리를 경험해보지 않으시겠어요?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는 JR 오사카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가 있습니다. 콘셉트는 컨템포러리 럭셔리입니다.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이지만 일본 특유의 따뜻함과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임페리얼 호텔, 리가 로열 호텔, 웨스트슨 등 약간 멀리 떨어져 있는 호텔은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JR 오사카역의 사쿠라바시 출구에서 가까운 버스정류장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쿠라바시 개찰구를 빠져나가면 우회전하여 직진합니다. 횡단보도를 건너지 말고 우회전하면 에키 마르쉐 오사카 입구 근처에 도착합니다.

 

 

드롭 인 오사카

드롭 인 오사카

여행 중에 다른 여행자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서 남쪽으로 10분 거리에 떨어진 드롭 인 오사카에서는 다른 숙박객들과 소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미토리룸의 침대에는 각각 콘센트, 전등, 이불, 베개, 커튼이 구비되어 있으며,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방은 일본식 다다미 바닥으로 되어 있으므로, 머무시는 동안 일본의 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캡슐 인 오사카

캡슐 인 오사카

대부분 남성 전용이긴 하지만, 캡슐 호텔도 있습니다. 캡슐 호텔은 일본 특유의 숙박 형태의 하나로, 간단한 침대가 있는 작은 박스형 공간에 머물게 됩니다. 최소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숙박보다 다른 즐길 거리에 투자하고 싶은 분들께 적합합니다. 캡슐 인 오사카는 한큐 히가시도리 상점가의 JR 오사카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캡슐 호텔입니다. 체크인은 하루 24시간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오사카가 더 궁금하다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