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자연과 역사가 공존한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다이칸보 전망대.

by 리뷰어디노 2020. 12. 21.
반응형

 

자연과 역사가 공존한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다이칸보 전망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자연과 역사가 공존한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다이칸보 전망대.

 

구마모토는 큐슈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활기찬 구마모토시, 아름다운 아소 구주 국립 공원 및 방문해야 할 다른 관광 명소와 같은 명소를 자랑합니다. 인기 마스코트 쿠마몬의 고향이기도합니다.2016 년에 현은 대규모 지진으로 황폐화되었지만 지역 주민들의 끈기와 정신, 그리고 자원 봉사자의 도움 덕분에이 지역은 계속해서 재난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구마모토의 활기찬 시모토리 신 텐가이 쇼핑 아케이드에서 쇼핑

구마모토의 번화가에는 쇼핑을 즐길 수있는 아케이드가 3 곳 있습니다. 가장 긴 것은 토리 초 스지 트램 정류장 바로 건너편에 편리하게 위치한 Shimotori Shintengai입니다. 거리 입구에있는 LED 조명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활기찬 분위기와 패션에서 브랜드 상품, 의약품 및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아케이드 양쪽의 많은 상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쇼핑몰이있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imotori Shintengai는 단순한 상점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골목길을 따라 내려 가면 활기 넘치는 레스토랑과 바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지역 노래방, 게임 아케이드 및 박물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장소를 원하시면 재미있는 선로드나 가미토리 신 텐가이 아케이드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 걸어보세요.

 

 

 

자연과 역사가 공존한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다이칸보 전망대.

 

아소와 구마모토의 웅대한 자연

구마모토시에서 조금 떨어진 아소에서 구마모토의 자연의 장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아소는 아소구 주 국립 공원의 인기있는 아소산과 같은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아소산은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복합 화산이며, 충분히 감상하려면 직접 봐야합니다.

 

아소 역에 도착하려면 구마모토 역에서 산코 버스 또는 규슈 오단 버스를 타야하며 약 2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소 구마모토 공항에서 약 50 분이면 아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구마모토시에서 약 1 시간 30 분 걸립니다.

 

 

 

자동차는 아마도 가장 쉬운 선택 일 것입니다. 아름다운 밀크로드를 포함하여 아소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멋진 풍경은 아소에 도착한 후에도 계속됩니다. 

 

 

자연과 역사가 공존한 쿠마모토 여행#1-구마모토 아소산,마스코트 쿠마몬,다이칸보 전망대.

 

다이칸 보 전망대에서 아소를 감상하기

먼저 다이칸 보 전망대에 도착합니다. 입장은 무료이며 아소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입구 옆에 주차장과 휴게소가 있으며 거기에서 전망대까지 약 10 분 정도 걸립니다.

 

 

 

가는 길에 바스락 거리는 초원과 끝이 없어 보이는 언덕과 산을 포함하여 주변 공원의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전망대에 도착하면 눈앞에 펼쳐지는 아소의 절경에 숨이 멎을 것입니다. 실제로 열반에 들어가는 부처님의 모습을 닮은 5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아소산도 볼 수 있습니다. 더 멀리 보시면 아소 계곡의 산과 초원, 그리고 지금 있는 곳에서는 아주 작게 보일 주거용 주택이 눈에 들어옵니다.

 

 

 

계절에 따라 풍경이 변하지만 푸른 하늘과 푸른 초원의 숨막히는 대조는 이 파노라마 뷰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여름에는 산이 싱그러운 신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추운 겨울에는 더 갈색이고 인상적인 색을 띕니다. 

 

 

 

다음 목적지로 향하기 전에 주차장 근처의 휴게소를 방문하십시오. 내부에는 아소 소고기와 카라 시렌 콘 (겨자와 연근)과 같은 구마모토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물론 휴게소에는 간식, 현지에서 만든 기념품, 쿠마 몬 상품 등도 있습니다. 약간의 쇼핑 후에는 유명한 아소 명물을 맛볼 수있는 레스토랑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또한 쿠모모토의 마스코트인 쿠마몬을 보셨다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구마모토 기념품으로 쿠마몬을 구입해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마 킨에서 현지 아소 요리를 맛보기

Imakin은 다이칸 보 전망대에서 차로 단 15 분 거리에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일본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이마 킨의 규동 (소고기 덮밥) 덕분에 이곳은 항상 바쁩니다.

 

 

 

반숙 계란과 소고기를 듬뿍 얹은 밥 한 그릇 '아카 규동'(1,760 엔)을 추천합니다! 수프와 피클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맛의 비결은 아소 주변에서 자란 일본산 흑우 소고기입니다. 일본산 쇠고기 생산량의 1 %에 불과한 현지 소. 이마 킨의 규동에 사용되는 고기는 식당에서 직접 만든 된장으로 맛을 낸 쇠고기 허벅지 부분을 맛있게 붉은 부분으로 구성합니다. 고기가 마블링되어 다른 종류의 쇠고기보다 훨씬 부드러워 달콤하고 향기로운 된장과 잘 어울립니다.

 

 

 

반숙 계란을 쪼개서 소고기 전체에 조금씩 흘려 보내면 요리의 풍미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장으로 맛을 낸 레몬 스프에 일본 산 흑우 육수로 만들진 스프를 함께 드셔보세요.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힐링을 위한 필수 여행지-규슈 유후인 여행#2(긴린코 호수,맛난점심)

힐링을 위한 필수 여행지-규슈 유후인 여행#2(긴린코 호수,맛난점심)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힐링을 위한 필수 여행지 규슈 유후인 여행#2(긴린코 호수,맛난점심)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낭만 가득한 필수 여행지-규슈 유후인 여행#1(유노츠보거리,비스피크,플로럴빌리지등등)

낭만 가득한 필수 여행지-규슈 유후인 여행#1(유노츠보거리,비스피크,플로럴빌리지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낭만 가득한 필수 여행지-규슈 유후인 여행#1 (유노츠보거리,비스피크,플로럴빌리지등등) 소개입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궁 여행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궁 여행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궁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큐슈 여행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이색 여행- 일본에서 글램핑 여행을 한다면?

일본 이색 여행- 일본에서 글램핑 여행을 한다면?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이색 여행 일본에서 글램핑 여행을 한다면?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갈 때마다 꼭 마시는 맥주-일본 술,맥주,문화 이야기

일본에 갈 때마다 꼭 마시는 맥주-일본 술,맥주,문화 이야기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에 갈 때마다 꼭 마시는 맥주. 일본 술,맥주,문화 이야기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데 편리한 방법은?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데 편리한 방법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능방법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