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나고야 먹거리-나고야 숨은 라면 맛집 정리.

by 리뷰어디노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나고야 먹거리

나고야 숨은 라면 맛집 정리.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나고야 속 숨은 라면 맛집 추천 

1. 츠 케멘 마루와-메이 에키 웨스트 지점

Tsukemen Maruwa 는 면 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면 가게입니다.가장 큰 특징은 면과 국물이 따로 나오는 점이며,뚜꺼운 면과 풍부한 소스의 완벽한 조합에 빠져보세요.국물에 라면을 찍어먹는 라면으로 유명한 츠 케멘 마루와 메이에서 국물 없는 라면 외에도 다양한 라면 요리 도 많으니 나고야에 방문 한다면 꼭 한번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2.Manchinken

Manchinken은 중국 식당이지만 현지 일본인들도 자주 찾는 라면 가게입니다. 이곳의 "달걀 드롭 라면"은 언론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나고야 코친 닭뼈와 돼지 고기 육수로 만든 진한 수프로 유명합니다. 국물에 녹아 내리는 계란은 놀랍고 맛이 톡 쏘는 맛이납니다. 얇은 면과 잘 어울리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3.니보시라면 88-나고야 역 서쪽 지점

니 보시 라멘 88 (나고야역 서쪽 지점)은 항상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인기 라멘 가게입니다. 그들의 풍부하고 중독성있는 수프는 말린 정어리 국물과 많은 시간과 관리로 만들어집니다. 스트레이트면은 중간 정도의 얇고 훌륭한 수프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4. 라멘 신야

라멘 신야(Ramen Shinya)는 풍미있는 라면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3 가지 참깨 (부드러운 참깨 장, 거친 참깨 장, 다진 깨)를 섞어 만든 국물은 풍미가 매우 풍부합니다. 면은 중간 두께로 국물과 잘 어울리며,너무 맛있어서 나고야 여행 중 2번 이상 방문하게 만드는 곳입니다. 

 

 

 

 

5.쿠로톤라멘 쿠로비

쿠로톤 라멘 쿠로비는 버크셔 돼지를 사용한 돼지 고기 국물라면 전문점입니다. 진한 국물을 2 일 동안 천천히 끓여서 비법 소스에 담근 생면과 차슈 (삼겹살)와의 조합이 완벽합니다. 너무 맛있고 중독성이있어 몇 번이고 먹고 싶을 것입니다!

 

 

일본 라면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음식 탑 오브 탑!-라멘 소개

 

일본 음식 탑 오브 탑!-라멘 소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일본 음식 라멘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인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인기 라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