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도야마현 여행#2-일본의 북알프스 '알펜루트' 소개,구로베 협곡철도 등등

by 리뷰어디노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도야마현 여행#2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도야마현 다테야마 & 구로베 

 

 

일본 북알프스와 주변 지역에서 즐기는 무궁무진한 모험

다테야마산 봉우리는 도야마현의 수평선 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냅니다. 해안을 따라 이어진 평지에서 무려 3,000m에 가까운 높이로 우뚝 솟은 산을 올려다보면 압도당하는 느낌도 듭니다.이 산의 풍경을 좀 더 가까이서 접하고 싶다면 보통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이고 다른 하나는 구로베 협곡철도 입니다.

 

구로베 알펜루트

 

 

최고의 자연이 제공해야하는

4 월 중순에 개장하여 11 월 말에 폐쇄되는 알펜 루트는 높이 18m의 눈 벽이있는 무로도 눈 회랑과 다테야마 산맥이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물드는 단풍시기와 같은 계절의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일본의 지붕 탐험

일본의 북 알프스를 통과하는이 독특하고 자연스럽고 멋진 여행은 너무 높아서 종종 '일본의 지붕'이라고 불립니다. 우뚝 솟은 눈 벽을 거닐고 케이블카를 타고 도야마의 마법을 감상하세요.

 

지옥 구덩이를 돌아 다니다

지고 쿠 다니 (문자 그대로“지옥의 계곡”)와 인근 다테야마 칼데라의 유황 바위에있는 지역의 지형을 형성 한 화산 격변의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산악 풍경을 만끽

무로도를 하이킹하면이 지역에 이름을 붙인 성지 다테야마와 일본 최고의 겨울 등산 지인 쓰루 기산과 같은 유명한 봉우리가 다양한 각도에서 보입니다.

 

 

구로베 댐

 

 

헌신과 폐허의 이야기 구로베 댐

거대한 186 미터 높이의 구로베 댐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댐입니다. 7 년간의 건설 끝에 1963 년에 완공되었습니다. 현재는 수력 발전소를 지원하고 간사이 지역의 전력 공급을 지원합니다. 콘크리트로 덮인 산 경사면을 확장하고 거대한 댐과 그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구로베 협곡 철도

 

 

기차 애호가와 자연 애호가를위한 여유로운 철도 여행

구로베 협곡 철도는 주변 봉우리와 계곡의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그림 같은 언덕을 통과하는 기차 여행입니다.

 

 

 

 

협곡 철도

협곡 철도는 원래 구로베 댐으로 노동자를 수송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이후 철도는 관측 차량을 갖춘 관광 열차로 용도가 변경되었고,현재는 관광객을 태우고 여유롭게 20km의 경로를 운행하고 있답니다. 또한 약 20개의 다리와 40개의 터널이 선을 구분하여  철도 애호가들에게 더 많은 흥미 거리를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온천탕, 하이킹 코스, 재미있는 기분 전환을 제공하는 관찰 포인트 등 루트를 따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이 있으며, 협곡은 일본에서 가장 깊은 곳 중 하나입니다.

 

 

 

 

 

철도는 4 월 중순부터 11 월 말까지 운행되며, 가을은 틀림없이 관광 시즌의 정점을 맞이합니다.4 월과 11 월 사이에 언제든지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직 눈이 내리는 초봄의 풍경과 5 ~ 6 월의 신록은 그 자체로 매력적이다.

 

 

 

 

 

놓치지 마세요!

*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무로도에서 보이는 별이 가득한 하늘과 산 전망
* 구로베협곡의 숲이 울창한 산속 고개를 통과하는 열차 타기
* 협곡을 따라 군데군데 마련된 관측 지검,온천욕,하이킹 코스 도전 
* 초봄이면 높이 20m까지 쌓이는 눈이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에 만들어내는 거대한 눈 터널

 

 

 

방문 최적기

이곳의 관광 성수기는 10월과 11월입니다. 이 시기에는 도야마의 산자락이 가을빛으로 환하게 빛납니다.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의 눈 터널은 눈이 쌓여 생긴 벽의 높이가 가장 높은 4월에 개방됩니다. 4월에 방문하기 어려워도 보통 6월 초까지는 눈이 남아 있습니다.다테야마 구로베 지역의 명소는 대부분 겨울철에는 개방하지 않으며, 운영 일정도 각각 약간씩 다릅니다. 여행을 계획할 때 미리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