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최북단 섬 북해도(홋카이도)라벤더 꽃 여행-후라노,팜도미타,시키사이노오카(사계채의언덕)

by 리뷰어디노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북해도 후라노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 최북단 섬 북해도(홋카이도)여행-후라노

스키장, 즐길 거리, 사진 명소, 특산 음료까지 만날 수 있는 후라노

일본에는 4개의 큰 대륙이 있어요.그 중 최북단 섬인 북해도(홋카이도).북해도 안에서도 가장 핫한 여행지는 바로 후라노라고 생각해요.후라노는 도카치산으로 이어지면서 드넓게 펼쳐진 구릉을 뜻합니다. 북해도(훗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한 덕분에 후라노는 '배꼽 도시'라는 별명으로도 불립니다. 이를 기념하는 축제까지 있을 정도에요.겨울이 되면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후라노의 슬로프에서 활강 스키와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강 래프팅, 트레킹, 사이클링, 골프나 기타 활동을 하기 좋습니다.

 

후라노??
후라노라는 이름은 아이누어로 '향기로운 불꽃' 또는 ‘악취가 나는 불꽃'이라는 뜻인 후라누이라는 단어에서 왔으며, 현지의 화산 활동을 반영하는 이름이기도 합니다.

 

사계절 내내 자연의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북해도에서도 핫한 여행지인 후라노.후라노가 선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은 사계절 내내 감상할 수 있으세요. 겨울 하늘에 흩어진 별가루, 길가에서 아름답게 활짝 피어있는 꽃을 감상할수 있는 봄, 색과 향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라벤더가 한창인 여름, 붉은색과 노란색으로 멋진 단풍이 드는 가을까지 전부 느껴보세요.

 

향기로운 밭을 거닐며

후라노 라벤더노모리(라벤더의 숲)를 따라 걷는 체험은 여름의 필수 관광 코스입니다. 섬세한 향을 선사하는 보랏빛 꽃이 만개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지역에는 여러 농장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라벤더를 키우며, 재배한 라벤더는 향수, 화장품, 포푸리 등 각종 상품을 만드는 데 쓰입니다.

 

 

팜도미타

오감을 자극하는 보랏빛 라벤더의 향연

반듯한 모양으로 잘 가꿔진 꽃밭으로 유명한 ‘팜 도미타'는 북해도(홋카이도)에서 사진 촬영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곳 중 하나이며, 여름에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립니다. 멋진 사진을 약속하는 명소인 동시에 완만한 언덕에 깔린 라벤더와 여러 꽃의 기분 좋게 편안한 향이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팜도미타는 5월에서 9월까지 개장하고 대표적인 라벤더 들판을 구경하려면 7월 초에서 중순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다용도 허브

팜도미타에는 현재 네 가지 인기 있는 라벤더가 있습니다. 하나모이와, 가무라사키, 요테이, 그리고 진한 보랏빛의 노우시하야자키입니다. 8월에 꽃을 수확하고 난 후 추출된 오일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데, 이 중에는 수상 경력을 가진 제품들도 있습니다.은은한 향의 라벤더 아이스크림이 손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어서 콘을 손에 들고 산책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진지한 배꼽 노출
여름에 후라노에서는 약 3천 명의 사람들이 배에 웃긴 얼굴을 그리고 중심가 주변에서 춤을 추는 우스꽝스러운 축제를 엽니다. 다른 곳에서는 절대 찾아보실 수 없는 행사이니 카메라를 준비하세요.

 

 

보라빛 아지랑이와 어울린 다양한 색채

팜도미타는 퍼플 라벤더로 유명하지만 화려한 양귀비, 밝은 녹색 양치식물과 흰색 자작나무 재배로 다채로운 풍경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밝은 여름 태양 아래 들판을 산책하려면 반나절은 걸립니다.

 

 

현지인과 함께 맛보는 와인

후라노는 1972년부터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을 내려다보는 와이너리가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으며 무료 와인 시음 기회도 제공합니다. 9월이 되면 후라노의 히노데마치에서 와인 축제를 엽니다. 축제장에서 다양한 유형의 와인을 사고 시음할 수 있습니다.축제에서 중요한 것은 와인만이 아닙니다. 옥수숫대에 붙은 신선한 옥수수, 호박 만두와 치즈 팬케이크를 드셔보세요. 배럴 레이스, 맨발로 포도 밟기, 호박 무게 알아맞히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 애호가라면 후라노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낚시, 파라세일링, 소라치강을 따라가는 스릴 넘치는 래프팅 여행을 즐겨보세요. 겨울이 되면 근처의 기타노미네 스키 리조트에서 고운 가루눈 위로 멋지게 스키를 탈 수 있습니다. 소중한 분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으신다면 열기구 비행을 추천해드립니다.

 

 

시키사이노오카(사계채의언덕)

비에이정 구릉지의 다채로운 화원

시키사이노오카(사계채의 언덕)은 4월부터 10월까지 꽃을 피우는 언덕 위의 화원입니다. 튤립, 루핀, 라벤더, 샐비어, 해바라기, 달리아, 일본 토종 아네모네 등 볼거리가 매우 많습니다.

 

정원에서의 활동

시키사이 노롯코라는 트랙터 버스를 타고 정원을 둘러보고 알파카 목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계절(12월~4월 초)에는 스노모빌도 많이 대여합니다. 언덕 주변에서 스노우 래프팅(4인용 고무보트)도 즐겨보세요.

 

 

홋카이도의 현지 음식 즐기기

홋카이도 음식과 시키사이노오카(사계채의 언덕) 농장에서 나온 농산물을 판매하는 상점, 레스토랑, 가판대를 볼 수 있습니다.또한 이곳에서는 각종 먹거리(옥수수,고로케,멜론아이스크림등등)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시키사이노오카에서 판매하는 야채고로케,생옥수수등은 우리가 생각하는 맛과 많이 다르며,색다르고 맛있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