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도쿄 여행지 추천-도쿄역을 시작으로 황거등 소개

by 리뷰어디노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고쿄&도쿄역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고쿄&도쿄역 

품격 있는 왕실 정원,넓은 지하 쇼핑몰,예술과 파인 다이닝

도쿄역과 그 주변의 마루노우치 지역은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과 현대적인 대비를 이루는 곳이에요.하늘을 찌를 듯이 솟은 고층 건물에서는 조용한 왕실 정원이 내려다 보인답니다.도쿄역의 멋진 1900년대 스타일 외벽 안에는 세련된 고속열차가 감춰져 있으며,다양한 대중문화 쇼핑과 흥미로운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알고가세요!
* 고쿄를 둘러싼 고요한 정원,해자 및 전통 건축물
* 라멘 거리의 노점상에서 도쿄 곳곳의 상점에서 판매하는 따뜻한 라멘 한 그릇
* 복고풍 건물에 들어선 박물관과 상점

 

 

찾아가는 방법

도쿄역은 고속열차는 물론이고,여러 통근열차와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주요 교통 허브랍니다.도쿄역은 전국에서 오는 고속열차 외에도 도쿄시 외곽에서 야마노테선,주오 본선,소부선,게이힌 도호쿠선을 통해 들어올 수 있어요.도쿄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 마루노치선이 편리하답니다.다소 걸어야 하기는 하지만 도자이,지요다,한조몬,미타 지하철 노선이 만나는 인근 오테마치역과 연결된 지하 통로를 통해서도 도쿄역에 도착할 수 있어요.**나리타 공항에서 오는 경우 나리타 특급을 타면 도쿄역까지 약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왕실 소유지 방문

세계에서 가장 큰 성이었던 에도성이 있던 자리에 지어진 고쿄는 보통 멀리에서만 볼 수 있답니다.하지만 미리 투어를 신청하면 웅장한 내부를 볼 수 있으세요.일본 궁내청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해보세요.

 

 

 

히가시교엔(황거동어원)

히가시교엔을 방문해 섬세하게 다듬어진 일본식 정원을 거닐어 보고,고대의 성벽을 둘러보세요.정원은 일반인이 볼 수 있게 공개하고 있으며,사람들은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를 하며 왕궁 주변을 원을 그리며 둘러본답니다.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는것도 좋을듯해요.

 

 

 

왕궁 옆에 핀 벚꽃

고쿄 내부는 어느 계절에나 전부 아릅답지만,벚꽃이 피는 계절에는 특히 치도리가후치(벚꽃나무의 한종류)가 분홍색과 흰색의 은은한 색으로 생기가 가득해진답니다.구단시티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하늘하늘 떨어지는 벚꽃 아래서 산책을 즐기거나,노를 젓는 보트를 빌려 해자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북적이는 인파를 피하려면 아침에 가보시는 것이 좋으시에요.

 

 

 

 

 

쇼핑과 예술,문화의 중심지

번쩍이는 사무실 빌딩에 속지마세요.!! 마루노우치 지역은 박물관,상점,고급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곳이에요.유럽풍 고급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도쿄역과 왕궁을 잇는 나카도리 가로수길로 가보세요.도쿄역 바로 옆에 있는 신마루노우치 빌딩,KITTE,다이마루 백화점은 좋은 선물이나 유행하는 일본 패션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 하는 곳이랍니다.

 

 

 

예술과 배움을 좋아하시나요?

예술과 배움을 좋아하시나요?미쓰비시 이치고칸 저택의 붉은 벽돌관에는 일본 예술과 서양 예술의 아기자기한 컬렉션과 발을 잠시 쉴 수 있는 쾌적한 복고풍 카페가 있어요.그 외에도 근처 동어원의 산노마루쇼조칸(왕실 박물관)과 키타노마루 공원의 도쿄 국립근대미술관과 과학박물관 KITTE 빌딩의 인터미디어티크에서도 예술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도쿄역 주변

도쿄역은 도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고급 쇼핑 구역인 긴자나 코레도 무로마치 쇼핑 센터와 전통 식당이 있는 니혼바시까지 쉽게 걸어갈 수 있답니다.간단한 먹을거리를 찾는다면 도쿄 스테이션 시티(도쿄역 아래 지하 쇼핑 구역)에서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바쁜 일상의 중심지

일본여행을 많이 해보셨다면 일본의 중심인 도쿄여행을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아요.하지만 일본을 처음 여행하신다면,도시의 북적 북적한 느낌이 아닌 한적한 일본의 느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오사카,후쿠오카 지역을 처음 여행하는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