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북해도 필수 여행지-홋카이도 필수 명소 소개(아오이이케,가무이미사키,비에이등)

by 리뷰어디노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북해도 필수 여행지-홋카이도 필수 명소 

(아오이이케,가무이미사키,비에이등)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1. 가미 노 코이케 (가미 노 코이케)

가미 노 코이케는 홋카이도 동쪽 기요 사토 초에있는 연못입니다. 깊이가 5m에 불과한 비교적 얕은 연못이지만 물이 맑고 바닥까지 볼 수 있습니다. 물의 에메랄드 그린은 연못의 신비한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2. 아오이 이케 (푸른 연못)

비 에이 초에 위치한이 코발트 블루 연못은 일본어로 아오이 이케 (말 그대로 푸른 연못)로 알려져 있으며 Mac OSX의 배경 중 하나로 선정 될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겨울에는 강설로 인해 폐쇄되므로 방문 시간은 여름입니다.

 

3. 후지산에서의 야경 하코다테

일본 3 대 야경 중 하나 인이 백만 달러짜리 야경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로프웨이로 산 정상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4. 가무이 미사키 (가무이 곶)

니세코 샤코 탄 오타루 해안 국정 공원의 일부인 가무이 곶은 일본해에 튀어 나와 있습니다. 맑고 푸른 바닷물은 신비한 공기를 발산합니다. 일본해의이 아름다운 부분은 우리가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오타루 운가 (오타루 운하)

길이 1,140m의이 운하는 오타루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운하는 주황색 가로등으로 야간 조명을 비추어 환상적인 분위기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하는 삿포로에서 쉽게 갈 수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6. 비에 이노 오카 (비 에이 언덕)

비 에이 초에서는 홋카이도의 광활한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비에 이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알려져 있으며 비에 이노 오카 또는 비 에이 언덕으로 알려진 환상적인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언덕의 측면은 아름다운 색상의 패치 워크입니다.

 

7. 히마와리 노사 토

히마와리 노사 토에는 해바라기 밭, 히마와리가 눈에 보이는만큼 노란색 융단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호 쿠류 초에 위치한이 작은 마을에는 여름에 100 만 그루 이상의 해바라기가 피어납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7 월 중순부터 8 월 중순까지입니다. 이곳은 홋카이도의 거대한 크기를 경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8.아칸 국립 공원 온 네토

온 네토는 아쇼 로군 아칸 국립 공원에있는 호수입니다. 미스터리 호수로 알려진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호수의 아름다움은 압권입니다. 아칸 호에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이곳은 꼭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구시로 습원 (구시로 습원)

구시로 습원은 일본에서 가장 큰 습지로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두루미가 구시로 습원을 방문하여 지역 최고의 겨울 명소 중 하나입니다. 홋카이도의 웅대 한 자연을 체험하고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10. 오로 론 라인

오로 론선은 오타루시에서 왓 카나이시의 수평선까지 이어지는 도로입니다. 바이크 라이더의 메카로 알려진 이곳은 짜릿한 라이딩을 즐기고 홋카이도의 웅장 함을 직접 느낄 수있는 곳입니다!

 

11. 시레토코 고코 (시레토코 5 호)

시레토코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시레토코 고코는이 지역의 손길이 닿지 않은 숲에 위치한 5 개의 호수입니다. 이 지역은 자연이 풍부하기 때문에 홋카이도를 방문 할 기회가 있다면 일정에 시간을두고 호수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미쿠니 토게 (미쿠니 봉)

미쿠니 토게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높은 고속도로입니다. 미쿠니 토게 가도의 마쓰 미오 하시 다리는이 지역에서 몇 안되는 인공 건축물 중 하나이며, 끝이없는 숲을 떠 다니는 통로처럼 뚫습니다. 이것은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3. 팜도미타

후라노시에있는 보라색 라벤더 밭은 볼거리가 아름답습니다. 들판을보기에 가장 좋은시기는 라벤더를 즐기기 위해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7 월입니다. 아름답게 장식 된 밭을 방문 할만한 가치가있는 도미타 농장에서 재배 한 밭을 추천합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기후현 추천여행-스가누마마을, 아이노쿠라갓쇼즈쿠리마을

 

기후현 추천여행-스가누마마을, 아이노쿠라갓쇼즈쿠리마을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기후현 추천여행 스가누마마을, 아이노쿠라갓쇼즈쿠리마을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교토를 베이스캠프로 정하자-동대사,오카야마성,키타노이진칸등

 

교토를 베이스캠프로 정하자-동대사,오카야마성,키타노이진칸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교토여행 시작 교토를 베이스캠프로 정하자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관광 정보 -맛집, 명소, 쇼핑, 숙박, 교통, 날씨까지!

 

오사카 관광 정보 -맛집, 명소, 쇼핑, 숙박, 교통, 날씨까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오사카 관광 정보 맛집,쇼핑,명소,숙박등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오사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오사카역 완전 정복-시내버스,택시,렌트카 정보 및 역내 편리한 서비스

 

오사카역 완전 정복-시내버스,택시,렌트카 정보 및 역내 편리한 서비스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오사카역 완전 정복하기 시내버스,택시,렌트카 정보 및 역내 편리한 서비스 소개입니다. 일본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