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by 리뷰어디노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이치 란라면의 역사

이치 란 라멘은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풍성한 돈 코츠 (돼지 고기 육수) 하카타 식 라멘으로 유명합니다. 1960 년 하카타에서 '후타바 라멘'이라는 이름의 라멘 가판대를 시작으로 1966 년에 '이치 란'이라는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이후 1993 년에 이치 란 라멘은 후쿠오카시 나노 카와에 가게를 오픈하여 솔로 다이닝을 선보였습니다. 분할 된 좌석의 형태로 개념. 이 기능은 이치 란 라멘의 인기를 높이고 후쿠오카시 오도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치 란 라멘이 전국적으로 꾸준히 확장되면서 홋카이도에서 오키나와까지 그 우위를 점하면서 일본 각지의 식도락가들에게 곧 이름이 붙었습니다. 2020 년 2 월까지 일본 내 80 개 이상의 매장에 매장이있었습니다. 또한 홍콩, 뉴욕, 대만에 해외 지사를두고 해외 시장 입지를 넓혔습니다. 

 

 

이치란 라멘이 독특한 이유

 

개별 좌석

레스토랑에 들어 서면 개별 식사를 위해 설계된 칸막이 좌석이 보입니다. 이 좌석은 고요한 분위기를 불러 일으키고 식사에 도움이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각 큐비클 앞에 스크린 도어가있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기 직원과 상호 작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치란의 회사 사장 인 Manabu Yoshitomi는 그의 여자 친구가 음식을 먹을 때, 주위 사람들을 신경 쓰며 먹는 것을 알고 이 개념을 생각해 냈습니다. 어쨌든 이치란 라멘은 바쁜 여행 일정을 마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안심하고 라면을 삼킬 수 있습니다. 

 

물론 친구와 함께 여행 할 수도 있으며,이 경우 이치란 라멘에서 식사하는 동안 자유롭게 대화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치란 라멘은 고객이 파티션을 제거하여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점에는 작은 개인 실도 있습니다.

 

맞춤형 주문

이치란 라멘은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라면을 먹도록 권장합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에 들어가기 직전에 커스터마이징 여행이 시작됩니다. 이치 란라면이 제공하는 다양한 선택을 표시하는 자동 판매기가 당신을 맞이합니다. 지갑 친화적인 890 엔에 클래식 돈 코츠라면을,라면과 5 개의 토핑이 포함 된 이치 란 셀렉트 5를 1,490 엔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토핑은 반숙 소금에 절인 계란, 키 쿠라 게 버섯, 말린 해초, 여분의 돼지 고기 조각 등 군침이 도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라면을 먹고 싶은지 결정한 후 기계에 돈을 넣어 티켓을 구입하십시오.

 

 

큐비클에서 편안하게 느끼는 순간부터 커스터마이징 여정이 계속됩니다. 대기 직원이 스크린 도어 아래에서 주문서를 전달합니다. 여기서 이치란 라멘은라면의 모든 측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하여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서비스에 대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면의 탄력, 그릇의 지방 함량, 선호하는 매운 정도, 마늘과 파와 같은 토핑을 원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므로 세부 사항이 너무 작지 않습니다.

 

또한 주문서가 한국어,일본어, 영어, 중국어 로 제공되므로 일본어를 몰라도 안심하고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돼지 고기 팬은 아니지만 이치 란 라멘 체험에 참여하고 싶다면 도쿄의 니시 신주쿠 지점과 오사카의 난바 미도스 지 지점과 같은 일부 아울렛에서는 돼지 고기없는 라멘을 제공합니다. 

 

 

맛있는라면

자,라면의 맛이 어떻게 열애 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요? 무엇보다도 이치 란 라멘의 모습이 시각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그릇은 두꺼운 빨간 소스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 소스는 이치 란 라멘의 독창적 인 창작물이기 때문에 다른 것과는 다릅니다. 30 가지가 넘는 향신료를 정성껏 섞어 숙성시킵니다. 따라서,이 모든 향신료의 감칠맛이 결정화되어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토 가라시 페퍼 블렌드가됩니다! 

 

맛의 또 다른 비밀은 정교하게 만든 돈 코츠 국물입니다. 우마미는 돼지 뼈에서 정성스럽게 추출하여 오랜 시간 끓여서 향기와 크림 같은 맛을냅니다. 또한 가장 이상적인 조건에서 이치 란라면 한 그릇을 맛볼 수 있도록 모든 레스토랑은 조리 후 15 초 후에 고객에게면 한 그릇을 제공해야한다는 엄격한 규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면이 원하는 수준의 견고 함을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요컨대 이치 란 라멘의 특제 소스, 크리미 한 육수, 단단한면이 모두 함께 작용하여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수 리필 시스템

이치란 라멘은 마지막 한 방울마다 즐기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라면을 제공합니다. 이치란 라멘은 많은 사람들이 국수와 함께 국물을 맛보고 즐기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kae-dama (면 리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방법은 자판기에서 리필 티켓을 구입하여 면은 다 먹었지만 국물이 남아있을 때 테이블 끝에있는 작은 직사각형 금속 쟁반에  티켓을 올려 놓으면 서버에게 더 많은 면을 원한다는 것을 알리는 의미로, 웨이터 또는 웨이트리스가 서둘러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치란 라면의 인기

지점이 많기 때문에 이치란 라면은 다음과 같은 상을 수상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은 독특한 경험과 눈과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국수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라면 체인점으로 이치란 라멘이 선정된 듯 합니다.솔로 다이닝 콘셉트로 개별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맞춤형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면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이치란 라멘 지점이 연중 무휴 24 시간 운영되므로 여행 일정에 쉽게 식사를 맞추고 원할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또는 야식으로 말입니다.

 

하카타 점, 시부야 점, 시부야 스페인 자카 점과 같은 일부 지점에서는 이치란 브랜드 인스턴트라면 팩을 판매합니다. 방문하는 매장에서 인스턴트라면 상자를 판매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본 최대 할인 체인점 중 하나 인 돈키호테에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각 상자에는 5 인분이 들어 있으며, 1 인분에는 이치 란라면 국수, 오리지널 매운 붉은 양념, 말린 육수베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인스턴트라면의 진위를 보장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이치라 라멘을가 맛 볼수 있게 도와줍니다. 

 

박스마다 가격이 2,000 엔으로 인스턴트라면에 비해 비교적 비싸지 만,라면 팬이나 팩을받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집에서라면을 번거롭지 않게 맛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여행자들이 가족과 친구를위한 기념품으로 많은 상자를 구입하여 친구와 가족이 세계적으로 유명한라면을 맛볼 수 있도록합니다.

  

 

해외 지사

이치 란 라멘의 명성은 미국에 3 개 지점, 홍콩에 2 개 지점, 대만에 2 개 지점을 설립했기 때문에 해안을 넘어 확장됩니다.

 

홍콩

이치란 라멘은 2013 년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했습니다. 이후 침사추이에 세계 최대 규모의 이치 란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침사추이는 무려 182 석의 좌석과 공동 좌석을 제공합니다! 이치란 라멘과는 다른 종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제는 활기찬 홍콩 사람들의 충전 된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뉴욕, 미국

미국 시장으로 진출을 결심 한 이치란 라멘은 2016 년 뉴욕 브루클린에 해외 지점과 생산 시설을 설립했습니다. 생산 시설을 보유한 덕분에 이치란 라멘의 엄격한 기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같은 방식으로 갓 만든 면을 맛볼 수 있게 되었으며, 2018 년 3 월에 맨해튼 미드 타운의 두 번째 지점이 곧 이어졌습니다. 이치란 라멘은 2019 년 3 월 타임 스퀘어에 2 층 지점을 시작했습니다.

 

대만

홍콩과 뉴욕 지점의 성공에 이어 이치란 라멘은 대만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2017 년에는 타이페이 신이 구에 지사를 설립 해라면에 대한 대만인의 욕구를 충족시켰으며, 1 년 후 Xinyi District에 두 번째 지점이 열렸으며, 창립 지점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간다면 한번쯤 해봐야 할 "현지 문화 체험"-기모노,모미지가리,료칸,다도등

 

일본에 간다면 한번쯤 해봐야 할 "현지 문화 체험"-기모노,모미지가리,료칸,다도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에 간다면 한번쯤 해봐야 할 "현지 문화 체험"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후쿠오카 여행-꼭 한번 가봐야 할 이토시마,명소추천

 

후쿠오카 여행-꼭 한번 가봐야 할 이토시마,명소추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근교 이토시마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이토시마 속 인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일본 렌터카,쇼핑,여권분실등등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일본 렌터카,쇼핑,여권분실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