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by 리뷰어디노 2020. 12. 11.
반응형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 필수 요리- 스시,라멘 그리고 *와규(소고기)

 

스키야키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틀림없이 일본에서 가장 상징적인 소고기 요리 스키야키는 얇게 썬 고기에 간장, 설탕, 막걸리 및 기타 조미료를 넣고 얕은 냄비에 야채와 함께 끓인 전골입니다. 스키야키 요리 스타일은 동서 일본에 따라 다르지만 와규의 미묘한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먹기 전에 날달걀에 고기를 담그어 먹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샤브샤브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더 건강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전골인 샤브샤브는 끓는 국물에 잠깐 끓인 매우 얇은 와규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그런 다음 쇠고기를 사이드 소스에 담그고 (가장 인기있는 참깨와 감귤 간장 폰즈) 먹습니다. 이 요리는 와규의 부드럽고 섬세한 맛의 진정한 가치를 이끌어냅니다.

 

 

스테이크, 철판 구이, 야키니쿠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소고기 애호가들에게는 구운 스테이크가 와규 특유의 입안에서 녹는 마블링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합니다. 스테이크를 먹는 것도 등급과 지역이 다른 와규를 맛보고 비교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요리사가 철판 철판에서 식당 앞에서 와규를 요리하는 쇼 멈춤 철판 구이는 일본에서 스테이크를 굽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고기는 항상 대리석 지방이 적절한 녹는 점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중간에서 중간 정도의 레어로 조리됩니다.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야키니쿠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있는 한국식 굽는 방법으로 보통 불에 굽습니다. 차별적 인 식사를하는 사람들은 고기를 직접 요리하고 소스 나 소금에 담그기 전에 맛과 질감 프로필에 따라 부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니기리 스시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스시는 일반적으로 해산물로 만들어 지지만 일부 스시와 야키니쿠 레스토랑에서는 구운 와규로 만든 초밥을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입안에서 녹는이 진미는 놓칠 수 없습니다.

 

 

일본의 다양한 와규 브랜드의 다양한 맛을 발견하십시오

일본은 전국 각지에서 자란 200 개 이상의 와규 브랜드를 생산합니다. 와인이 지역 및 재배 방법에 따라 분류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각 와규 브랜드는 생산 지역, 혈통, 품종, 등급, 사육 방법 및 사육 기간에 따라 서로 다른 기준을 충족합니다.

 

타지마 쇠고기 — 최고급

일본의 "3 대"와규 브랜드 (특히 Matsusaka Ushi, Kobe Beef 및 Ohmi Beef)는 모두 일본 간사이 지역 출신입니다. 그들의 혈통은 모두 효고현 산 흑우의 아종 인 타지 마 소고기에서 유래되었지만,이 와규 브랜드는 각각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마츠사카 우시

마츠사카 우시는 프리미엄 와규의 브랜드 및 주변 엄격한 조건 하에서, 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출생부터 도축까지 추적됩니다. 대리석이 많은 쇠고기는 지방 대비 고기 비율이 높고 식감이 풍부합니다. 이 소들은 식욕을 높이기 위해 맥주를 먹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자란 일부 소는 마사지도받습니다.

 

고베 규

일본의 와규 중 으뜸으로 알려진 고베 쇠고기는  엄격한 조건 하에서 소를 기르며, 소는 특별히 엄선 된 쌀과 옥수수를 먹입니다. 그 결과 세련되고 풍부한 단맛과 독특한 향으로 유명합니다.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은 일본을 방문 할 때 고베 쇠고기를 먹고 싶어했던 많은 유명인 중 한 명이였다고 합니다.

 

오미규

사가현에서 자란 와규 브랜드 오 미소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사육하고 있습니다. 오미규는 지방의 점도 때문에 다른 와규 유형과 구별됩니다. 19 세기에 일본에서 육식이 보편화되기 전, 된장 절인 오미규가 약재로 장군에게 선물되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다른 와규 브랜드

일본의 3 대 와규 브랜드는 확실히 주목할 만하지만 그 외 다른 와규 브랜드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지역성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각 브랜드마다 맛, 질감 및 외관이 다르기 때문에 각 지역에서 그 지역만의 소고기를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음식 탑 오브 탑!-라멘 소개

 

일본 음식 탑 오브 탑!-라멘 소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일본 음식 라멘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인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인기 라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라면이 궁금해?? "이치란 라멘" 궁금하면 들어와~!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