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후쿠오카 숙박하기-하카타 시내 속 온천 호텔 추천.

by 리뷰어디노 2020. 12. 24.
반응형

후쿠오카 숙박하기-하카타 시내 속 온천 호텔 추천.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무비자 여행, 입국 및 패스트트랙 관련 검역 및 입국 세관신고 방법(아동 동반 입국 조건은?)

 

일본 무비자 여행, 입국 및 패스트트랙 관련 검역 및 입국 세관신고 방법(아동 동반 입국 조건은?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관광 정보 -맛집, 명소, 쇼핑, 숙박, 교통, 날씨까지! 오사카 관광 정보 -맛집, 명소, 쇼핑, 숙박, 교통, 날씨까지! 안녕하세요.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후쿠오카 관광지 추천#1-하카타,모모치해변,후쿠오카 타워,야후돔등등

 

일본 후쿠오카 관광지 추천#1-하카타,모모치해변,후쿠오카 타워,야후돔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시 근교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쿠오카시 친절한 사람

rkaehdsla.tistory.com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숙박하기

하카타 시내 속 온천 호텔 추천.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쿠오카 숙박하기-하카타 시내 속 온천 호텔 추천.

1. 도미 인 하카타 기온-도시의 번잡함을 잊은 천연 온천

호텔은 하카타의 중심부에 있지만, 흐르는 뜨거운 물 소리에 쉴 수있는 차분한 장소입니다. 여행과 일로 인한 스트레스를 잊게 할 정도로 치유되고 편안합니다. 마음껏 온천에 몸을 담 그실 수 있습니다.

 

천연 온천은 암반욕, 실내 온천, 사우나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의 우아한 건축물의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하면서 다른 어느 때보 다 느긋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준비되어있어 온천에 몸을 담근 후 자신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2. 야오지 하카타 호텔-고급 호텔의 천연 온천에서 휴식

하카타 역에서 도보 5 분. 외관과 내부 디자인 모두 깨끗하고 아름답고 고품질입니다. 이 호텔은 기차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주변의 다른 장소를 둘러 볼 수도 있습니다.

 

 

야오지 하카타 호텔은 하카타에 최초로 천연 온천을 건설 한 시설로이 지역에 온천 붐을 일으켰습니다. 온천 외에도 호텔에는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사우나가 있습니다.

 

싱글 룸, 트윈 룸, 배리어 프리 룸도 있습니다. 스위트 룸도 매우 넓기 때문에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3.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캐널 시티 앞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온천!

하카타 역에서 도보로 10 분 이내의 거리에있는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는 캐널 시티 앞의 전략적 위치를 자랑합니다.

 

노천 온천과 실내 온천이 모두 있으며 일본 정원을 연상시키는 공중 목욕탕이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방문객들은 치유 온천의 따뜻함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구조물에 매료 될 것입니다.

 

객실이 주로 갈색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호텔의 모든 베개와 매트리스는 Serta에서 제작하여 최상의 품질만을 보장합니다.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에서 편안한 수면을 즐겨보십시오.

 

4. 호텔 루트-인 하카타 에키 마에-하카타에 새롭게 지어진 온천!

역 근처에 온천이있는 호텔에 묵고 싶으 시다면, 하카타 역 앞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호텔입니다. 피곤한 여행 후 진정 경험을 위해 적극 권장됩니다.

 

이 호텔은 특히 신경통과 근육통에 대한 치유력이있는 온천을 자랑합니다. 업무 나 여행으로 하루를 보낸 후 편안한 물에 몸을 담그십시오.

 

편안함을 중시하는이 호텔의 객실은 고급 편의 시설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찾는 고객을 매료시킵니다. 호텔에는 싱글, 트윈, 세미 더블 등 다양한 객실 유형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룹이나 커플뿐만 아니라 1 인 여행객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5. 니시 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그 만족스러운 여행!

니시 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는 숙박하는 동안 편안한 휴식과 집과 같은 분위기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카타 역에서 도보 4 분, 편의점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푸른 정원의 경치를 즐기면서 호텔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온천에 몸을 담그십시오. 치유 나 휴식을 위해 여행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호텔은 휴식 공간과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온천을 제외하고 홀 내부는 리조트처럼 보입니다.

 

 

6. 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우아함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곳

하카타에서 도시 전망을 즐기면서 우아한 호텔 라이프를 보내고 싶습니까? 호텔 레솔 트리니티 하카타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13 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있는 시티 뷰, 루프 탑 온천, 넓은 객실, 전반적으로 고품격의 매력이있다.

 

6. 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우아함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곳

하카타에서 도시 전망을 즐기면서 우아한 호텔 라이프를 보내고 싶습니까? 호텔 레솔 트리니티 하카타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13 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있는 시티 뷰, 루프 탑 온천, 넓은 객실, 전반적으로 고품격의 매력이있다.

 

하카타의 야경을 바라보며 공중 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호텔 레솔 트리니티 하카타 특유의 최고의 힐링을 꼭 체험 해보세요.

 

객실은 손님의 마음과 마음을 진정시킬 수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차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여성들이 반드시 만족할 수있는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7. 하카타 유후인 다케오 온천 만요 온천-만족스러운 온천 체험, 음식, 숙박 시설

이 호텔은 하카타 역에서 차로 4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하카타 역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또한 정기적으로 많은 손님을 맞이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통해 손님이 행복하게 경험을 나누는 것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호텔에서는 오이타 (유후인 온천)와 사가 (다케오 온천)의 유명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미적 서비스와 마사지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객실의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방 및 기타 현장 시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스키야키,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야키니쿠 투어-와규 샤브샤브,스테이크등등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인기 라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오사카역 및 우메다역 완벽가이드-JR 오사카역 이용방법,한큐선 이용방법.

 

오사카역 및 우메다역 완벽가이드-JR 오사카역 이용방법,한큐선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오사카역,우메다역 완벽가이드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오사카역 및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일본 렌터카,쇼핑,여권분실등등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일본 렌터카,쇼핑,여권분실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후지산여행-소개 및 높이별 등산 코스등

 

일본 후지산여행-소개 및 높이별 등산 코스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후지산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지산 등산 일본 최고 명산인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도야마현 여행#2-일본의 북알프스 '알펜루트' 소개,구로베 협곡철도 등등

 

도야마현 여행#2-일본의 북알프스 '알펜루트' 소개,구로베 협곡철도 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도야마현 여행#2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도야마현 다테야마 & 구로베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