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후쿠오카 여행-꼭 한번 가봐야 할 이토시마,명소추천

by 리뷰어디노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근교

이토시마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이토시마 속 인기있는 명소,관광,맛집

인스타 갬성이 넘치는 곳

야자수 그네

우연히 같은 방향으로 기울어 진 2 개의 야자수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그네. 1 년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바닷 바람이 기분 좋고, 겨울에는 투명도가 높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천사의 날개

"PALM BEACH THE GARDENS"모래 사장에있는 벽에 그려진 화려한 무지개 빛의 날개. 깃털의 중앙에는 발판이 위에 서면 마치 날개 돋친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포토 제닉 촬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런던 버스 카페

실제로 영국에서 달리고 있던 2 층 런던 버스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 푸른 하늘과 바다 속에 자리 잡은 클래식 한 새빨간 차체은 멀리서도 눈에 띕니다. 버스 앞에 늘어선 3 색의 벤치에 앉아 촬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셋은 여기에서!! 추천 석양 감상 명소

사쿠라이 후타미가 우라 부부 바위

사쿠라이 후타미가 우라 앞바다에 늘어선 크고 작은 2 개의 거대한 바위는 '부부 바위 "라고, 이토 클래식 일몰 명소입니다. 두 바위는 큰 금줄로 연결되어 있고, 결연이나 부부 원만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여름 시절에 본, 부부 바위 사이에 가라 앉는 석양은 그야말로 절경. SNS 발인 장소로도 인기입니다.

 

Beach Cafe SUNSET

후타미가 우라 해안에있는 카페 'Beach Cafe SUNSET (선셋) "에서 바라 보는 석양도 인기.

 

카페 매장과 테라스에서도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 볼 수 있지만 추천은 카페가 소유하는 유목으로 만든 오두막. 오두막의 중앙에는 테이블이 있고 스마트 폰이나 카메라를 놓고 셀프 타이머로 셀카도 가능합니다.

 

 

절대 뗄 수없는~ 이토의 단골 명소

음이온 넘치는 「백사의 폭포 "

현 지정 명승지로 선정 된 낙차 약 24m의 「백사의 폭포 " 폭포 주변에서 대여 낚시 도구에서 산천어 낚시 있으며, 가족 층에게 추천 명소입니다. 여름에는 명물 소면 흘려 즐길 수 있습니다.

 

시라 우동 코우지

백사의 폭포를 감상 한 후 "백사의 숲 '안에있는[시라 우동 코우지]에 들려보세요. 자사 농원에서 만든 무농약 야채를 사용한 튀김 우동은 일품입니다.

 

울어 모래 해변 -아네코 바닷가

현해탄의 거센 파도에 의해 활 모양으로 형성된 얕은 넓은 모래 사장 "아네코 바닷가" 깨끗한 바닷가에서만 울지 않는다고한다 울어 모래가 유명한 모래 위를 걸 으면 "큐큐ッ"소리가 들립니다.

 

석양의 아름다운 장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낮뿐만 아니라 저녁도 추천합니다.

 

일면의 유채 꽃밭! "후쿠 마을"

이토에서 채취 한 신선한 야채와 생선이 진열 직산 시장 '후쿠 마을 " 그 시장의 눈앞에서는 2 월 하순부터 3 월 하순에 걸쳐 약 5 만개의 유채 꽃이 절정을 맞이합니다. 1 시간에 4 개 정도 달린다 지쿠 히 선 전철이 유채 꽃밭을 가로 지르는 모습이 인기. 논두렁을 통해서 유채 꽃밭에서 도보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장의 안쪽에 피는 카와 벚꽃도 볼거리 중 하나. 진한 분홍색과 노란색의 대비는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SUP 카약, 굴 오두막도! "WESTERN MARIN

"WESTERN MARIN (웨스턴 마린)"는 공 안에 들어가 바다 위를 걷는 물 공이나 SUP (Stand Up Paddleboard), 카약 등의 해양 스포츠가있는 리조트 하우스. 2018 년에 리뉴얼 오픈, 올 시즌 즐길 수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논 후에는 굴 오두막에. 신선한 굴과 소라 외에도 닭고기 나 양고기도 있으므로 해산물을 싫어하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이토 시마의 추천 런치 명소& 카페 이토 시마의 추천 런치 명소&카페

 

Beach Cafe SUNSET

추천 일몰 명소로 등장했다 1990 년 오픈 이토의 전통 카페 'Beach Cafe SUNSET "

 

테라스, 매장 모두에서 하늘과 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국 취향 실내는 곳곳에 장식되어있는 열대 식물이 더 남국 틱한 분위기를 연출. 느긋하게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기 No.1 메뉴는 이토 야채와 이토 산 천상 계란이 오른 원래 로코 (1,280 엔 / 세금 별도). 계절 한정 메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PALM BEACH Restaurant

이토 재료를 사용하고 디저트도 모두 수제라는 레스토랑 "PALM BEACH (팜 비치)."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는 점에서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만, 역시 맑은 날은 테라스 석을 추천합니다.

 

해가 진 후 점내도, 낮과는 다른 로맨틱 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토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리조트 레스토랑에서 평일에도 점심 시간이나 카페 타임은 혼잡한 경우가 많습니다.또한 눈앞의 바다는 드라이브 도중에 들르기 좋은 코스 중 하나입니다.

 

SURF SIDE Cafe

하와이안 분위기와 오션 뷰의 큰 유리창이 특징 인 'SURF SIDE Cafe (서프 사이드 카페) "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셀프 서비스 방식의 카페입니다.이토 중에서도 비교적 새로운 명소로 PALM BEACH THE GARDENS에있는 가게.추천메뉴는 수제 버거와 반즈를 사용한 후타미 버거 (980 엔). 기타, 마늘 새우 플레이트 (1,050 엔)과 로코 (950 엔) 등 하와이안 메뉴등이 있습니다.

 

 

La'Puni

열대 노란색 외관이 눈에 띄는 'La'Puni (라뿌니)」는 「미야모토 햇빛 농원」에서 수확 한 무농약 패션 프루츠를 사용한 스무디가 인기.

 

그 외에도 드래곤 과일과 채소로 만든 스무디와 직접 만든 식혜 등의 핫 메뉴도 있습니다. 가게 밖에 일부 좌석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바람을 느끼면서 느긋하게 음료를하실 수 있습니다.

 

초밥 일식 하늘

성인 데이트 나 자신에 대한 보상이라면 스시 · 일식 가게 「하늘」를 추천합니다. 카운터 너머로 바다를 바라 보면서받는 신선한 초밥과 해산물 덮밥은 호화 그 자체.

 

15:00까지 점심 시간은 스시 작은 그릇, 디저트 등이있는 초밥 정식이 1,980 엔 ~에서 제공합니다.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를위한 어린이 진지도, 가족도 추천합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12가지 여행 꿀팁-일본 렌터카,쇼핑,여권분실등등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이색 여행- 일본에서 글램핑 여행을 한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에 갈 때마다 꼭 마시는 맥주-일본 술,맥주,문화 이야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데 편리한 방법은?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후쿠오카 관광지 추천#1-하카타,모모치해변,후쿠오카 타워,야후돔등등

 

일본 후쿠오카 관광지 추천#1-하카타,모모치해변,후쿠오카 타워,야후돔등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시 근교 여행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후쿠오카시 친절한 사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오키나와 추천 여행지-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코쿠사이도리거리)

 

일본 오키나와 추천 여행지-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코쿠사이도리거리)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슈리성 및 나하 국제거리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슈리성 오래전에 사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