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일본 규슈 오이타현 여행-야바케이다리 및 나카츠 성

by 리뷰어디노 2020. 12. 16.
반응형

일본 규슈 오이타현 여행-야바케이다리 및 나카츠 성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규슈 오이타현 여행

야바케이다리 및 나카츠 성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일본 규슈 오이타현 여행-야바케이다리 및 나카츠 성

규슈에서 가장 오래된 돌담이있는 나카츠 성

나카츠 강 하구에있는 나카쓰 성은 전국 시대 (1467-1615)에 유명한 무장 구로다 칸 베이가 세운 성입니다. 가가 와현의 다카마쓰 성, 에히메 현의 이마 바리 성과 함께 3 대 미즈 지로 (바다의 성)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구조는 부채꼴 모양의 삼각형 모양으로 지어 졌기 때문에 '팬성'이라고도 불립니다. 성벽은 원래 건축 당시의 모습으로 규슈에서 가장 오래된 돌담으로 여겨집니다.

 

 

일본 규슈 오이타현 여행-야바케이다리 및 나카츠 성

천수각은 1964 년에 재건되었습니다. 현재는 오쿠다이라 가문 역사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귀중한 자료와 가문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일본 역사 애호가를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야바 케이 협곡을 따라 자전거 타기

가을 시즌에 나카츠를 방문한다면 자전거를 빌려 야바 케이 협곡을 따라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져보세요. 새로운 일본 3 경 중 하나로, 국가 명승지, 일본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야바 케이 협곡에는 수천 년에 걸쳐 형성된 흥미로운 암석과 깨끗한 물이 흐르는 계곡이 있습니다.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무성한 녹음, 가을에는 산을 붉게 물들이는 타오르는 단풍을 감상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옵니다. 사실 야바 케이 협곡은 교토의 아라시야마, 도치기의 닛코와 함께 일본 3 대 단풍 명소 중 하나입니다!

 

 

1982 년에 버려진 철도 선로 위에 36km 길이의 단풍 나무 야바 케이 자전거 도로를 건설하여 자전거 도로를 만들었습니다. 길을 따라 여러 관광 명소, 고요한 논의 장엄한 전망, 완만 한 슬로프와 쉬운 라이딩을위한 날카로운 회전이 없어 많은 사이클리스트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여유롭게 타는 데는 약 3 시간 40 분이 걸립니다.

 

 

가는 방법 : 나카츠 역 남쪽 출구 (왼쪽 사진)에서 버스를 타고 아오노도 몬 버스 정류장까지 이동하세요. 소요 시간은 약 30 분입니다.

 

자전거 대여

자전거 도로에는 '아오노도 몬 사이클링 센터 후스 이엔', '야바 케이 사이클링 터미널', '야 라스 기노 사토 야마 쿠니'의 3 곳의 자전거 대여소가 있습니다.

 

아오노도 몬 사이클링 센터 후스 이엔

영업시간:오전 9시 ~ 오후 6시

 

자전거 대여 : [어른] 하루 종일 : 500 엔 3 시간 : 400 엔 (3 시간을 선택했지만 대여 시간 제한을 초과 한 사람은 반납시 추가 200 엔을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1,000 엔 학교 이하] 종일 : 200 엔 각기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700 엔 * 아오노도 몬 사이클링 센터 후스 이엔, 야바 케이 사이클링 터미널, 야 라스 기노 사토 야마 쿠니에 한함

 

야바 케이 사이클링 터미널

운영시간

10 월 ~ 4 월 :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5 월 ~ 9 월 : 오전 8시 30 분 ~ 오후 7시

 

자전거 대여 : [어른] 하루 종일 : 500 엔 3 시간 : 400 엔 (3 시간을 선택했지만 대여 시간 제한을 초과 한 사람은 반납시 추가 200 엔을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1,000 엔 학교 이하] 종일 : 200 엔 각기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700 엔 * 아오노도 몬 사이클링 센터 후스 이엔, 야바 케이 사이클링 터미널, 야 라스 기노 사토 야마 쿠니에 한함

 

 

야스 라기 노사 토야마 쿠니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6:00

 

자전거 대여 : [어른] 하루 종일 : 500 엔 3 시간 : 400 엔 (3 시간을 선택했지만 대여 시간 제한을 초과 한 사람은 반납시 추가 200 엔을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1,000 엔 학교 이하] 종일 : 200 엔 각기 다른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 * : 700 엔 * 아오노도 몬 사이클링 센터 후스 이엔, 야바 케이 사이클링 터미널, 야 라스 기노 사토 야마 쿠니에 한함.

 

 

 

아오노도 몬의 푸른 바다에서 숨이 멎을 듯한 풍경

야바 케이 협곡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 중 하나 인 아오노도 몬은 교 슈호 절벽 기슭에있는 길이 340m의 터널입니다. 오이타 현 지정 사적입니다.

 

터널이 지어지기 전에 사람들은 다른 쪽을 통과하기 위해 절벽을 넘어야했습니다. 그 길은 매우 위험했고 사람과 말은 정기적으로 죽었습니다. 지나가는 젠 카이 (Zenkai)라는 이름의 승려는 비극적 인 사건에 대해 불쌍히 여기기 위해 터널을 파기로 결정하고 1730 년경에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노동자를 모집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소매를 감아 굴착에 동참했습니다. 30 년 넘게 끌과 망치만으로 터널을 굴착 한 끝에 마침내 1763 년에 완공되었습니다.

 

 

터널이 열렸을 때 통행료가 통행인에게 부과되어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유료 도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제는 평범한 길입니다.

 

 

절경이 가득한 교 슈호

야마 쿠니가와 하류에 위치한 교 슈호 절벽의 11 개의 기복이있는 봉우리는 약 1km에 걸쳐 있습니다. 웅장하고 생생한 모 놀리 식 바위의 풍경은 계절에 따라 변화하며 생명으로 가득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돌 아치 다리 : 야바 케이 다리

1923 년에 지어진 야바 케이 다리는 거의 1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8 개의 연속 된 아치는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며 길이 116m로 일본에서 가장 긴 석조 아치 다리로 꼽 힙니다. 

겨울에는 다리에 눈이 뿌려져 마치 디저트에 달콤한 아이싱을 얹은듯한 동화 속 장면으로 변모하여 현지 별명 인 'Dutch Bridge'가 다소 적합합니다.

 

 

야마 쿠니 강 유역을 거닐며 끝없는 움직임으로 흐르는 것을 보면서 시간이 느려지는 것 같습니다. 야바 케이 다리는 현 중요 유형 문화재로 지정되어있어 나카츠시와 야바 케이 지역을 연결하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일본 여행이 더 궁금하다면?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규슈 속 작은 교토-마메다마치 구석구석 보기.

 

규슈 속 작은 교토-마메다마치 구석구석 보기.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규슈 속 작은 교토 마메다마치 구석구석 보기.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규슈 작은 시가지 여행-히타,마메다마치

 

일본 규슈 작은 시가지 여행-히타,마메다마치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규슈 작은 시가지 여행 히타,마메다마치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일본 인기 라면-후쿠오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일본 인기 라면 하카타 라멘(잇푸도,이치란,잇코샤)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할

rkaehdsla.tistory.com

[여행리뷰/해외여행리뷰] -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국, 내외 여행, 맛집, 일상 리뷰 등을 전해드리는 리뷰어디노입니다.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명물 백숙[미즈야키] & 곱창 전골[모츠나베] 맛집 추천 소개입니다. 일본 랜선 여행 지금

rkaehds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